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언론보도

[뉴스토마투] 식품업계, 감동 주는 '착한 먹거리' 인기 (2012.03.08)

2012.03.12

 

 

대상FNF는 이달 말까지 방학기간 동안 급식지원을 받지 못하는 저소득층 아이들을 지원하는 '착한소비캠페인 굿바이(GOOD_BUY)'를 굿네이버스와 함께 진행한다.캠페인 기간 동안 종가집 포기김치, 풍부하고 깊은 맛 포기김치 등 '굿바이(GOOD_BUY)' 로고가 부착된 종가집 제품을 구매하면 제품 1개당 500원씩 적립해, 모아진 전액을 올 여름방학 기간 동안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급식지원비로 쓸 계획이다.

 


☞ 관련 기사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