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언론보도

[헤럴드경제] 미래 광고계 이끌 인재와 ‘힐링산책’ …젊음의 아픔을 보듬다 (2012.09.12)

2012.09.13

 

 

이동하는 동안 이노션이 지금까지 만든 TV 광고와 캠페인에 대한 몇 개의 영상을 시청했다. 마트의 쇼핑카트 보증금으로 쓰이는 100원짜리 동전을 모아 굿네이버스에 기부하고 동전이 꽉 채워지면 정기후원을 할 수 있는 QR코드가 나타난다는 내용으로 작년 칸 광고제에서 본상을 수상한 홈플러스의 ‘러브파킹’ 캠페인 등 이노션이 만들어 주목받았던 기획들에 대해 쉽고 일목요연하게 보여줬다. 시청한 내용과 채용 정보에 대한 퀴즈로 복습을 하기도 했다.

 

 

☞ 관련 기사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