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언론보도

[중앙일보] 롯데카드, 프로야구 티켓으로 기금적립 (2012.09.27)

2012.09.28

 

 

롯데카드는 사회공헌 브랜드 ‘러브팩토리(Love Factory)’를 런칭하였다. ‘사랑·나눔·공감 발전소’라는 슬로건으로 구현된 러브팩토리는 롯데카드의 사회공헌활동(CSR) 브랜드로 긍정의 에너지를 불어 넣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롯데카드 러브팩토리 프로그램은 스포츠·문화 후원, 기부 활성화, 임직원 봉사활동 등 세가지 테마로 진행하고 있다.

 

 

(중략)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롯데포인트 기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자신이 원하는 NGO 단체에 보유하고 있는 롯데포인트 또는 롯데SK주유포인트를 원하는 만큼 기부할 수 있도록 했고 포인트 정기후원도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일본대지진, 아이티대지진 등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들이 쉽게 포인트기부 에 참여할 수 있도록 별도의 기부캠페인도 진행했다. 현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어린이재단, 굿네이버스 등 10여개의 NGO 단체는 물론 정치후원금까지 기부처를 선택할 수 있다.

 

 

☞ 관련 기사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