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홈키파·홈매트와 모기제로 봉사단 발족
- 27일, 굿네이버스 지역아동센터 방문하여 모기예방교육 및 인근 지역 청소·방역 -
전문사회복지단체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 www.goodneighbors.kr)가 홈키파·홈매트(법인명 : 헨켈홈케어코리아, 대표 김만훈)와 함께 저소득 아동에게 모기 없는 여름을 선물한다.
홈키파·홈매트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모기제로 봉사단’을 발족했다. 본격적인 모기시즌을 맞아 열악한 거주 환경 속에서 여름철 모기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유해성으로부터 저소득 아동을 보호하고, 모기 없는 깨끗한 환경을 제공해주기 위함이다. 모기제로 봉사단은 홈키파·홈매트 임직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27일, 모기제로 봉사단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모기제로 봉사단은 굿네이버스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저소득 아동에게 모기예방교육을 실시, 모기의 위험성과 예방법을 알기 쉽게 전달했다. 또한 아동과 마술쇼 등 레크레이션과 다과를 함께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모기제로 봉사단은 이 날, 지역아동센터 및 인근지역에 방역작업 및 청소를 실시했다. 또한 300만원 상당의 홈키파·홈매트 제품을 후원해, 전국 51개 굿네이버스 관계시설에 전달했다.
한편, 굿네이버스는 국내 저소득 결식아동들의 권익 보호를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