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컬렉션’에 ‘굿네이버스 기부마켓’ 열린다
패션과 K팝, 공익이 결합된 패션콘서트 ‘K-POP 컬렉션’의 일환으로 열려
오는 20, 21일 서울올림픽체조경기장 패콘 빌리지서 다양한 패션아이템 판매
수익금 전액은 국내 빈곤가정 아동 위해 후원
최정상급 스타들과 모델, K팝 가수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신개념 패션콘서트 ‘K-POP 컬렉션’에 특별한 기부 마켓이 열린다. 오는 20일과 21일 양일간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K-POP 컬렉션’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희망TV SBS와 굿네이버스와 함께 하는 기부 마켓’이 바로 그것.
'K-POP컬렉션‘은 패션과 K팝이 결합된 신개념 패션콘서트로, 국내 정상급 모델, K팝 가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패션쇼와 콘서트를 통해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자리다. 지난 2012년 서울, 중국 상해, 일본 오키나와에서 개최돼 글로벌 패션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는 SBS에서 배출한 100여명의 슈퍼모델들과 샤이니, 틴탑, 비원에이포, 인피니트, 시크릿, 레인보우, 다비치, 박재범 등 아이돌 스타들이 총출동해 화려한 무대를 장식하는 ‘패션콘서트’ 이외에도, 다양한 공익 행사가 열려 그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희망TV SBS와 굿네이버스와 가 함께하는 기부 마켓’은 체조경기장 한얼광장에 별도로 마련된 패콘 빌리지(FACON Village)에서 20일과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굿네이버스_사진].jpg](https://img.gni.kr/data/upload/editor/[굿네이버스_사진].jpg)
▲ ‘희망TV SBS와 굿네이버스와 가 함께하는 기부 마켓’에서 판매될 ‘굿워터프로젝트’ 컵, 아이스텀블러와 물통
이번 기부 마켓에는 에잇세컨즈, 밀레, 토니모리, 슈앤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로부터 후원받은 의류, 잡화, 기타 패션소품이 각 5,000원에 판매되며, 수익금은 굿네이버스와 희망TV SBS를 통해 전액 국내 빈곤가정 아동들을 위해 사용된다. 더불어 굿네이버스의 식수위생사업 홍보부스 ‘굿워터프로젝트’를 운영, 머그컵, 아이스텀블러 등 굿네이버스의 착한상품을 판매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기부문화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패션과 콘서트, 공익이 한데 어우러져 더욱 의미 있는 자리가 될 이번 ‘굿네이버스와 희망TV SBS가 함께하는 기부 마켓’ 은 다음 달 10일과 11일 희망TV SBS를 통해 방송된다. (끝)
관련 문의 ㅣ 홍보팀 02)6717-4065~6 pr@gni.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