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머니투데이] [사진]"아프지마 일본" (2011.03.17)
[머니투데이] [사진]"아프지마 일본" (2011.03.17)
2011.03.18[머니투데이] [사진]"아프지마 일본" (2011.03.17)
2011.03.18
17일 오전 서울시 중구 명동역 앞에서 굿네이버스 주최로 열린 일본 대지진 피해 이재민들을 위한 모금 캠페인서 자원봉사들이 "아프지마 일본"을 외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