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조선일보] [일본을 도웁시다] 예금주명 '日힘내세요'… 8일만에 52만명 성금 (2011.03.22)
[조선일보] [일본을 도웁시다] 예금주명 '日힘내세요'… 8일만에 52만명 성금 (2011.03.22)
2011.03.23[조선일보] [일본을 도웁시다] 예금주명 '日힘내세요'… 8일만에 52만명 성금 (2011.03.22)
2011.03.23
이숙희(43)씨는 가족 4명의 명의로 각 3만원씩 12만원을 굿네이버스에 맡기면서 "아이들이 그동안 모아온 세뱃돈과 용돈을 일본을 돕는 데 쓰자고 제안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