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안녕하세요.
9월 14일, 조선일보 더나은미래에 굿네이버스-조선일보 더나은미래 공동 캠페인 '기부의 재발견'의 첫 번째 주제 '① 모금이 탄생하는 시간'이 게재되었습니다.
○ 제 목 : "밤낮 없는 기획 회의… 하나의 모금 캠페인이 만들어지기까지"
○ 매 체 : 조선일보 더나은미래
○ 일 시 : 2021.09.14
☞ 조선일보 더나은미래 기사 "밤낮 없는 기획 회의… 하나의 모금 캠페인이 만들어지기까지" 바로가기 (클릭)
☞ 조선일보 더나은미래 기사 "모금 캠페인의 성공, 치밀한 사전 기획에 달렸다" 바로가기 (클릭)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9월 14일, 조선일보 더나은미래에 굿네이버스-조선일보 더나은미래 공동 캠페인 '기부의 재발견'의 첫 번째 주제 '① 모금이 탄생하는 시간'이 게재되었습니다.
○ 제 목 : "밤낮 없는 기획 회의… 하나의 모금 캠페인이 만들어지기까지"
○ 매 체 : 조선일보 더나은미래
○ 일 시 : 2021.09.14
☞ 조선일보 더나은미래 기사 "밤낮 없는 기획 회의… 하나의 모금 캠페인이 만들어지기까지" 바로가기 (클릭)
☞ 조선일보 더나은미래 기사 "모금 캠페인의 성공, 치밀한 사전 기획에 달렸다" 바로가기 (클릭)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