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언론보도

가수 케이윌, 경남·경북 산불 피해 주민과 아동 지원 위해 기부

2025.04.01

○ 케이윌, 피해 주민과 아동 돕기 위해 지역 행사 출연료 전액 기부
○ 피해 지역 이재민 위한 긴급구호 물품 지원 등에 기부금 사용 예정
○ 케이윌 “많은 분들 힘 합쳐 어려운 시기 이겨낼 수 있도록 응원”


사진 1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는 가수 케이윌이 경남·경북 산불 피해 주민과 아동을 돕기 위해 대구 지역 행사 출연료 전액을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

 

전달된 기부금은 현재 산불 피해 지역에서 진행 중인 긴급구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굿네이버스는 경남·경북 산불 피해 지역을 중심으로 ▲긴급구호 물품 제공 ▲긴급 생계비 지원 ▲아동 대상 심리치료 및 상담 등의 긴급구호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가수 케이윌은 "최근 산불 피해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든 분들과 피해 복구를 위해 애쓰시는 소방관님께 조금이나마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많은 분들이 힘을 합쳐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응원한다”고 말했다.

 

김중곤 굿네이버스 사무총장은 “산불 피해 지역 주민과 아동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케이윌님께 감사드린다”며, “굿네이버스는 후원자들의 마음이 피해 지역에 닿을 수 있도록 긴급구호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는 경남·경북 산불 피해 지역을 돕기 위한 모금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캠페인 참여는 굿네이버스 홈페이지와 카카오 같이가치, 네이버 해피빈 플랫폼을 통해 가능하며, 기업 및 물품 후원은 대표전화(1544-7944)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