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전자신문] 지역난방공사, 소외계층에 500만원 쾌척 (2011.03.29)
[전자신문] 지역난방공사, 소외계층에 500만원 쾌척 (2011.03.29)
2011.03.30[전자신문] 지역난방공사, 소외계층에 500만원 쾌척 (2011.03.29)
2011.03.30
한국지역난방공사가 29일 오전 지역난방공사 본사에서 박병기 굿네이버스 경기권역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500만원을 쾌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