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국내

언제 어디서나 굿네이버스!

2018.02.05
□ 우리 동네에서 열릴 회원 모임을 기다리고 있다.
□ 내가 후원하는 굿네이버스에 방문하여 직접 사업을 체험해 보고 싶다.
□ 봉사활동을 하고 싶은데 어디서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
□ 새해를 맞이해 즐거운 모임에 참여하고 좋은 사람들을 만나보고 싶다.
위의 체크리스트에 하나라도 체크가 되어있다면 2018년 좋은 이웃과 함께하는 굿네이버스 회원모임에 참여하기를 강력 추천합니다! 2018 굿네이버스와 함께하는 좋은 이웃 좋은 모임, 어떤 것이 있을까요?

#1. 우리 동네에서 만나는 굿멤버스데이!

굿멤버스데이는 굿네이버스를 사랑하는 좋은 이웃이 모여 다양한 좋은 이웃들과 서로 만나며 친해질 수 있는 정기적인 회원모임입니다. 우리 동네에도 굿멤버스데이가 찾아올지 궁금하신가요? 아래의 일정을 확인해보세요!
굿네이버스 회원과 함께하는 굿멤버스 데이 혼자가 아닌 우리 행사 단체 사진 이미지
2018년 굿멤버스데이 일정 3월 29일 Welcome to GN 굿네이버스 라운지(영등포), 대구서부(대구 달서구), 경북북부(안동), 4월 26일 좋은 이웃, The 좋은 마음, 인천서부(인천), 전남동부(여수), 부산동부(부산 금정구), 5월 31일 우리 가족이 만드는 좋은 변화, 굿네이버스 라운지(영등포), 서울성동(성동구), 경기부천(부천), 광주서부(광주 서구), 6월 28일 좋은 이웃 소소 바캉스, 굿네이버스 라운지(영등포), 서울동부(노원), 경기평택, 대전서부(대전 서구), 9월 27일 우리가족 원데이 클래스 경기구리남양주(구리), 대구동부(대구 동구), 경북북부(안동), 제주, 10월 25일 해외현장, 가슴 뛰는 이야기 굿네이버스 라운지(영등포), 경북서부(구미), 부산서부(부산진구), 경남중부(창원), 11월 29일 Good Night Party 서울동작, 경기안양, 경기평택, 경남서부(진주), 12월 27일 Good Night Party 굿네이버스 라운지(영등포)
3월 29일 목요일. 올해 첫 모임은 굿네이버스 본부 라운지(영등포구), 대구서부지부(대구 달서구), 경북북부지부(안동)에서 진행됩니다. 신청은 매월 둘째 주부터 굿네이버스 홈페이지와 앱, 회원상담센터(☎1544-7944)를 통해 회원확인 후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3월에 만나요!
굿멤버스데이 보러가기

#2.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는 국내 사업장 방문!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굿네이버스 사업장을 방문하여 아이들과 다양한 문화체험과 봉사활동을 하며 특별한 하루를 보내세요! 좋은 이웃 회원님도, 사업장 아이들에게도 행복이 가득할 하루가 기다립니다!
굿네이버스 국내사업장방문 좋은이웃특별한하루, 너와 나,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행사 단체 사진 이미지
2018년 국내사업장방문 일정, 4월 21일 강원도아동복지센터, 울산 5월 26일 전남중부(나주), 경북동부(포항), 6월 23일 대구서부(달서구), 경북서부(구미), 9월 8일 충남중부(온주), 전남서부(목포)
국내사업장방문 보러가기

#3. 결연아동과 함께하는 좋은 이웃 특별한 여행, 해외사업장방문!

2017년에는 몽골과 에티오피아를 다녀왔었어요! 두구두구 이번에는 어디로 떠나볼까요? 굿네이버스 해외지부를 방문하여 결연아동을 만나고 아동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좀 더 뜻 깊은, 특별한 휴가를 보내고 싶은 좋은 이웃, 여기 모여라! 올해도 아시아 1개국, 아프리카 1개국으로 방문 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일정은 굿네이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4월경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에티오피아 해외사업장방문 단체 사진 이미지
2018년 해외사업장방문 일정, 5월 해외사업장방문 모집, 7월 아시아 1개국, 8월 아프리카 1개국
해외사업장방문 보러가기

#4. 마음을 전달하는 I’m Your PEN, 번역자원봉사모임!

I’m Your PEN은 좋은 이웃 회원님들과 전 세계의 결연아동들이 소식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돕는 번역 자원봉사 모임 이예요. 좋은 이웃이 아동에게, 그리고 아동이 좋은 이웃에게 전달하는 소중한 편지 속에는 서로에 대한 마음까지 담겨있어요! 이 마음을 전달하는 I’m Your PEN, 2018년 서신 번역, 함께 하실래요?
번역자원봉사자 PEN 단체 사진 이미지
2018년 I'm your PEN 일정, 3월 I'm your PEN(회원서신/아동답신) 모집, 4월 I'm Your PEN(회원서신/아동답신 오리엔테이션), 6월 I'm Your PEN(연례아동서신) 모집, 7월 I'm Your PEN(연례아동서신) 오리엔테이션, 9월 I'm your PEN 중간모임
이번에는 3월과 6월에 모집이 시작되니, 홈페이지를 꼭 확인하시고 놓치지 마세요!
번역자원봉사모임 보러가기

#5. 똑똑 굿모닝! 굿네이버스 잘 지내고 있나요? 굿네이버스 모니터링 회원모임!

굿모닝! 매일 들여다보고 인사해주세요, 더 잘할 수 있는 부분과 개선했으면 하는 점들을 모니터링하고 이야기 해주세요! 좋은 이웃과 소통하며 함께 성장하는 굿네이버스! 2018년 굿모닝 10기! 많이 지원 해주세요!
굿네이버스 모니터링 회원모임 굿모니 단체 사진 이미지
2018년 굿모닝 일정, 3월 굿모닝 10기 모집, 4월 오리엔테이션, 4~11월 소그룹 별 모니터링 진행, 7월 중간모임, 11월 종결모임
굿모닝 보러가기
2018년 좋은 이웃 회원모임 한 눈에 보기!
2018냔 좋은 이웃 회원 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