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더네이버스클럽

가수 금청,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224. 금청 - 기본.JPG

우리단체는 지난 4월 4일 가수 금청을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했습니다.

가수 금청은 지난 30년 동안 기업을 운영해 온 가네마츠(주) CEO이며, 2021년도부터 오랜 꿈이었던 가수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금청은 음악·나눔·봉사로 제2의 삶을 시작하며 꾸준히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기부를 해오고 있으며, 최근 전북 남원시 홍보대사로 위촉되었습니다.

또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의 도움이 필요한 지역에 후원을 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며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에 총 1000만 원을 전달하기로 하여 이를 계기로 굿네이버스 더네이버스 클럽에 등재되었습니다.

가수 금청은 "나 혼자 가지고 있으면 의미 없는 것들이 나누고 베풀다보면 훨씬 값지다는 생각이 든다."며, "앞으로 나눔과 음악으로 봉사하며 더 행복한 삶을 살아가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오아름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장은 4일 "국내외 소외된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져주시고 후원으로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회원님과 함께 지구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굿네이버스 ‘더네이버스클럽’은 연 1천만 원 이상 후원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회원 모임입니다. 2016년 발족한 더네이버스클럽은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기부 문화 확산을 이끌어나가며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더네이버스클럽 회원에게는 1:1 개별 나눔 컨설팅을 비롯해 후원사업 결과보고, 온·오프라인 예우공간 등재 서비스 등이 제공됩니다.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가수 금청 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게시물 관련 기사] 
제목: 가수 금청,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 일 시 : 2023.4.4.(화) 
○ 매 체 : 전라일보 
☞ 전라일보 기사 바로가기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
팝업 닫기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이밖에 관심사업분야가 있을 경우 하단의 문의 내용에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 @
[전문보기]
   ·수집항목 : 이름, 이메일, 연락처   ·수집목적 : 문의 응대   · 보유기간 : 문의 응대 완료 3년 후 파기
   ·귀하는 온라인 문의를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문의 접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