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더네이버스클럽

더네이버스클럽 김칠성, 송혜인 회원, 튀르키예⦁시리아 긴급구호 사업에 1천만원 기부

IMG_0906 - 복사본.JPG

우리 단체 더네이버스클럽 김칠성, 송혜인 회원은 320, 갑작스러운 강진으로 어려움에 처한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아동과 주민들을 위해 우리단체에 1천만원을 기부했습니다. 

후원금은 지진으로 삶의 터전을 잃은 튀르키예와 시리아 아동과 여성 등 취약계층에게 구호물품을 지원하고 지진으로 인한 트라우마 극복과, 심리사회적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이번 후원금을 전달하며 김칠성, 송혜인 회원은 갑작스러운 대지진으로 상상도 할 수 없는 엄청난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우리들의 작은 손길들이 모여 상처받은 마음과 영혼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며, 조속한 피해복구가 이루어지길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상 최악의 지진으로 고통 받고 있는 튀르키예와 시리아 주민들을 위해 따뜻한 희망을 전달해주신 김칠성, 송혜인 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
팝업 닫기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이밖에 관심사업분야가 있을 경우 하단의 문의 내용에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 @
[전문보기]
   ·수집항목 : 이름, 이메일, 연락처   ·수집목적 : 문의 응대   · 보유기간 : 문의 응대 완료 3년 후 파기
   ·귀하는 온라인 문의를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문의 접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