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아프리카에 100개의 우물을 선물할 그 날을 꿈꾸는 더네이버스클럽 김칠성&송혜인 회원님

아프리카에 100개의 식수시설을 설치하겠다는 멋진 꿈을 가지고 탄자니아, 말라위에 이어 잠비아에도 깨끗한 물을 선물해 주신 더네이버스클럽 김칠성&송혜인 회원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의사이신 김칠성 회원님은 누구보다 오염된 물이 아이들 건강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지 잘 알고 계셨기에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기 위해 깨끗한 물이 필요하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오염된 물로 인해 각종 질병과 어려움에 노출되어 있는 우리 아이들이 안전한 식수시설을 통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김칠성 회원 인터뷰 중 -
2016년 굿네이버스와 첫 인연을 맺은 김칠성&송혜인 회원님은 아프리카 전역에 자신의 이름을 딴 '7 star water'를 선물하겠다는 소망을 가지고 탄자니아에 '7 star water' 2호를, 말라위에 3호를 지원해 주셨습니다. 올해는 잠비아 음팡고 지역 내 찬송고, 음와레, 음와치레레 3개 마을에 4, 5, 6호를 설치하여 지역주민들이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제대로 된 식수 및 위생시설이 갖추어지지 않은 아프리카 잠비아. 아이들은 학교에 가는 대신 물을 구하기 위해 힘들고 먼 거리를 몇 시간씩 걸어야 했고, 힘들게 구한 물마저도 더럽고 오염된 물로 콜레라, 설사 등 각종 수인성 질병에 노출되어 큰 고통을 받아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김칠성&송혜인 회원님의 '7 star water'를 통해 잠비아 아이들과 지역주민들에게 좋은 변화가 찾아왔습니다.
김칠성&송혜인 회원님이 선물해주신 식수시설 덕분에 아이들은 보다 건강하게 성장하고, 물을 구하는 시간을 아껴 학교에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소외된 이웃들에게 관심가지고, 도움의 손길을 보내주신 더네이버스클럽 김칠성&송혜인 회원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굿네이버스는 귀한 나눔의 여정에 좋은 길잡이가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