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더네이버스아너스클럽

할머니추어탕 김훈정 대표, 더네이버스아너스클럽 9호 등재

 
김훈정 회원님 사진
나눔을 통해 받는 이보다주는 이의 행복이 더 크다는 것을알게 되었습니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저의 나눔이작게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 김훈정 회원님 인터뷰 -
여기 오랜 기간 나눔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물하고 있는 더네이버스아너스클럽 김훈정 회원님의 훈훈한 나눔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2013년부터 꾸준한 나눔을 통해 굿네이버스와 연을 이어오고 계신 김훈정 회원님은 올해 12월 더네이버스아너스클럽에 등재되었습니다.

김훈정 회원님은 회사 재직 시절 어려운 가정의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임직원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되면서 굿네이버스와 인연을 맺었습니다. 일회성 나눔보다 정기적 지원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는 마음을 갖게 되었는데요. 이후 현재는 16명의 해외 아동을 후원하는 동시에, 국내 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매달 50여만 원의 정기적인 나눔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김훈정 회원님 사진2
현재 '할머니 추어탕' 대전 유성점을 운영하고 있는 회원님은, 식당 수익의 10%를 지역사회와 주변 이웃들에게 나누겠다는 마음으로 국내 위기가정아동 지원과 네팔, 우크라이나 등 국내외 긴급구호 활동에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한때 코로나19가 무섭게 확산되면서 식당 운영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정기 후원만큼은 멈추지 않기 위해 노력했습니다.굿네이버스와 함께 나눔 활동을 시작하면서 나눔의 행복을 알게 된 회원님은 굿네이버스가 자신의 나눔에 조력자가 되어 주어 고맙다며 감사의 말씀을 전했습니다.
김훈정 회원님사진
후원자님의 도움으로 수술을 통해 아픈 부분을 치료받을 수 있었습니다.
후원자님을 본받아 저처럼 희귀병으로 어려워하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요.
-지원아동 편지-
국내 위기 가정 아동 유정이(16세, 여)에게 찾아온 좋은 변화 회원님의 소중한 나눔은 국내 아이들에게 좋은 변화로 찾아왔습니다. 어려운 가정 형편으로 남동생 2명과 함께 보육원에서생활하고 있는 유정이는, 골린 증후군이라는 완치 불가능한 유전질환을 앓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회원님의 소중한 후원금을 통해 유정이는 낭종 수술을 진행할 수 있었는데요. 수술 후 유정이는 통증 없이 밝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김훈정 회원님 가족사진
자녀들도 나눔을 실천하며 살아가길 바라는 김훈정 회원님은 내년에는 아이들과 함께해외 사업장에 방문하여봉사활동을 통해 나눔의 기쁨을배우길 소망했는데요. 
김훈정 회원님을 통해 더 많은 주변의 이웃들이나눔에 동참하길 희망합니다!

[게시물 관련 기사]
제목: 김훈정 할머니추어탕 유성점 대표 '더네이버스아너스클럽' 등재
○ 일 시 : 2022.12.21.(수)
○ 매 체 : 중도일보
☞중도일보 기사 보러가기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
팝업 닫기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이밖에 관심사업분야가 있을 경우 하단의 문의 내용에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 @
[전문보기]
   ·수집항목 : 이름, 이메일, 연락처   ·수집목적 : 문의 응대   · 보유기간 : 문의 응대 완료 3년 후 파기
   ·귀하는 온라인 문의를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문의 접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