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더네이버스클럽

더네이버스클럽 석경란 회원, ‘제2회 대한민국 착한 기부자상’ 한국자선단체협의회 이사장상 수상

지난 20일, 우리 단체 더네이버스클럽 석경란 회원이 ‘제2회 대한민국 착한 기부자상’에서 한국자선단체협의회 이사장상을 수상했습니다.

더네이버스클럽 석경란 회원, ‘제2회 대한민국 착한 기부자상’ 한국자선단체협의회 이사장상 수상

‘제2회 대한민국 착한 기부자상’은 행정안전부가 주최하고 한국자선단체협의회가 주관하며, 기부·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해 사회공헌 활동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를 포상하기 위해 개최되었습니다.

석경란 회원은 2011년부터 해외아동 1:1 결연을 통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였고, 지난 2018년과 2019년에는 말라위와 탄자니아 해외사업장을 방문해 아이들을 만난 바 있습니다.

해외사업장 방문 당시 지역 인프라 구축의 중요성을 느낀 석경란 회원은 매년 말라위, 우간다, 잠비아, 엘살바도르 등에 깨끗한 식수 공급을 위한 핸드펌프(우물), 태양열 물탱크 설치 및 화장실 건축을 위한 후원을 지속했습니다. 

석경란 회원은 “특별한 일도 아닌데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웃을 돕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소외된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과 선한 영향력을 통해 나눔문화 확산에 힘써주신 석경란 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
팝업 닫기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이밖에 관심사업분야가 있을 경우 하단의 문의 내용에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 @
[전문보기]
   ·수집항목 : 이름, 이메일, 연락처   ·수집목적 : 문의 응대   · 보유기간 : 문의 응대 완료 3년 후 파기
   ·귀하는 온라인 문의를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문의 접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