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더네이버스클럽

김현정 회원,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IMG_1132-우리 단체는 지난 416일 김현정 회원을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했습니다.

김현정 회원님은 평범한 직장인임에도 오랜 시간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꿈을 간직해오셨습니다. 40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그동안 적금으로 모아온 기금을 르완다 식수위생지원사업에 참여하게 되셨습니다. 또한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 정기후원에도 동참하시며 앞으로도 월급의 일부를 나눔 활동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전하셨습니다.IMG_1148-김현정 회원님은 오랜 시간 나눔을 실천하는 것을 꿈꿔왔고, 지인과 나눔을 실천하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던 것이 이번 나눔 활동을 결심하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1년 전 입사하게 된 지금의 직장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는 곳이었기에 동기부여가 되었다고도 전하셨습니다. 아동에게 꼭 필요한 지원을 하기 위해 굿네이버스를 택하셨고, 이번 기부가 나비효과가 되어 더 많은 사람들이 나눔의 기쁨을 느끼길 바란다고 밝히셨습니다. 김현정 회원님 기업 이미지_1                                                               (직장과 삶에서 나눔의 가치를 공유하는 김현정 회원님)

한편, 굿네이버스 더네이버스클럽은 연 1천만 원 이상 후원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회원 모임입니다. 2016년 발족한 더네이버스클럽은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기부 문화 확산을 이끌어나가며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더네이버스클럽 회원에게는 1:1 개별 나눔 컨설팅을 비롯해 후원사업 결과보고, ·오프라인 예우공간 등재 서비스 등이 제공됩니다.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
팝업 닫기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이밖에 관심사업분야가 있을 경우 하단의 문의 내용에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 @
[전문보기]
   ·수집항목 : 이름, 이메일, 연락처   ·수집목적 : 문의 응대   · 보유기간 : 문의 응대 완료 3년 후 파기
   ·귀하는 온라인 문의를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문의 접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