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더네이버스클럽

(주)일조종합건설 오태환, 정미연 대표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등재식 진행 사진

우리 단체는 지난 7월 13일 ㈜일조종합건설 오태환·정미연 대표를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했습니다.

오태환·정미연 대표는 해외의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나눔을 하기 위해 우리 단체에 1천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더네이버스클럽의 멤버가 되며 소외된 이웃을 위해 더욱 앞장설 것으로 기대됩니다. 

오태환·정미연 대표는 “모두가 소외되지 않고 행복한 세상이 됐으면 좋겠다”며 “나눔은 마음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굿네이버스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우리의 마음을 나눠 주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굿네이버스 ‘더네이버스클럽’은 연 1천만 원 이상 후원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회원 모임입니다. 2016년 발족한 더네이버스클럽은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기부 문화 확산을 이끌어나가며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더네이버스클럽 회원에게는 1:1 개별 나눔 컨설팅을 비롯해 후원사업 결과보고, 온·오프라인 예우공간 등재 서비스 등이 제공됩니다.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오태환·정미연 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게시물 관련 기사]

○ 제목 : 굿네이버스 전북지부, (주)일조종합건설 오태환·정미연대표 1천만원 기금 전달
○ 일시:2023.07.26(수)
○ 매체 : 전북도민일보 

전북도민일보 기사 바로 가기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
팝업 닫기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이밖에 관심사업분야가 있을 경우 하단의 문의 내용에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 @
[전문보기]
   ·수집항목 : 이름, 이메일, 연락처   ·수집목적 : 문의 응대   · 보유기간 : 문의 응대 완료 3년 후 파기
   ·귀하는 온라인 문의를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문의 접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