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더네이버스클럽

[동아일보] 더네이버스클럽 김형빈 회원, 빈곤가정 돕는 의사선생님 “명의보다 ‘따뜻한 이웃’이고파”

11월 8일, 경기도 광주 저소득층 및 빈곤 가정 아동을 위해 5년간 나눔을 이어온 김형빈 회원님의 스토리가 동아일보에 게재되었습니다. 


김형빈 회원님은 ‘Y with 아이’ 캠페인을 통해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장학금, 의료 및 심리 지원 후원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지난 2021년부터 굿네이버스 특별회원 모임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되어 지속적인 나눔에 동참하고 계십니다. 

○ 제 목 : 빈곤가정 돕는 의사선생님 “명의보다 ‘따뜻한 이웃’이고파” [따만사]
○ 매 체 : 동아일보
○ 일 시 : 2024.11.8

☞ 동아일보 바로가기 (클릭)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형빈 회원 사진(모바일)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
팝업 닫기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이밖에 관심사업분야가 있을 경우 하단의 문의 내용에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 @
[전문보기]
   ·수집항목 : 이름, 이메일, 연락처   ·수집목적 : 문의 응대   · 보유기간 : 문의 응대 완료 3년 후 파기
   ·귀하는 온라인 문의를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문의 접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