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더네이버스클럽

JO GYM 조영환 대표, 굿네이버스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굿네이버스 울산지부(지부장 박무희)는 JO GYM 조영환 대표를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했다.

조영환회원

굿네이버스 ‘더네이버스클럽’은 연 1천만 원 이상 후원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회원 모임이다.
2016년 발족한 더네이버스클럽은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기부 문화 확산을 이끌어나가며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더네이버스클럽 회원에게는 1:1 개별 나눔 컨설팅을 비롯해 후원사업 결과보고, 온•오프라인 예우공간 등재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JO GYM 조영환 대표는 7월, 케냐 라리에다지역 ‘키스와로 초,중학교’ 교실 증축을 위해 총 1천만 원을 전달한 바 있으며, 이를 계기로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됐다.
조영환 대표는 “ 정말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배울 수 있고 꿈꿀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도록 기쁘다. ”며, “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참여를 통해 좋은 이웃으로 좋은 변화를 만드는일에 동참하겠다. ”고 등재 소감을 전했다.

굿네이버스 울산지부 박무희 지부장은 “ 대표님의 나눔을 통해서 케냐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고, 학교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며, “ 울산지역 내에 이러한 선한 영향력이 퍼져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시물 관련 기사]
제목: JO GYM 조영환 대표, 굿네이버스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 일 시 : 2025. 07. 24. (목)
○ 매 체 : 한국사진방송
☞ 기사 바로가기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
팝업 닫기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이밖에 관심사업분야가 있을 경우 하단의 문의 내용에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 @
[전문보기]
   ·수집항목 : 이름, 이메일, 연락처   ·수집목적 : 문의 응대   · 보유기간 : 문의 응대 완료 3년 후 파기
   ·귀하는 온라인 문의를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문의 접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