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더네이버스클럽

세한종합건설 권기윤 대표,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세한종합건설 권기윤 대표,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본문

지난 17일, 우리 단체는 세한종합건설 권기윤 대표의 더네이버스클럽 등재식을 진행했습니다. 
권기윤 대표는 지난해 9월, 경북 안동의 위기가정아동 집수리 지원을 위해 우리 단체 경북북부지부에 총 1천 5백만 원 이상을 전달한 바 있으며, 이를 계기로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됐습니다. 권기윤 대표는 "아직도 지역사회에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이 많고, 이들을 위한 작은 나눔이 모여 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든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더네이버스클럽 회원으로서 지역사회에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더네이버스클럽'은 나눔으로 좋은 변화를 만드는 우리 단체 특별회원 모임으로, 연 1천만 원 이상 후원 회원 중 후원 이상의 가치 실현을 지향하고, 기부 문화 확산을 이끌어가는 모임입니다.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정아동을 위해 소중한 나눔을 전해주시고, 앞으로 더네이버스클럽으로서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 주실 권기윤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
팝업 닫기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이밖에 관심사업분야가 있을 경우 하단의 문의 내용에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 @
[전문보기]
   ·수집항목 : 이름, 이메일, 연락처   ·수집목적 : 문의 응대   · 보유기간 : 문의 응대 완료 3년 후 파기
   ·귀하는 온라인 문의를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문의 접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