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더네이버스클럽

김석규 회원,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2022070601000139600008381

지난 4일(월), 굿네이버스 대구서부지부는 마케팅앤컴퍼니 김석규 대표를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했다. 

굿네이버스 ‘더네이버스클럽’은 연 1천만 원 이상 후원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회원 모임이다. 2016년 발족한 더네이버스클럽은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기부 문화 확산을 이끌어나가며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더네이버스클럽 회원에게는 1:1 개별 나눔 컨설팅을 비롯해 후원사업 결과보고, 온·오프라인 예우공간 등재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김석규 대표는 지역 내 위기가정 아동을 위한 프로그램과 주거환경 개선 지원을 위해 굿네이버스 대구서부지부에 1천만원을 전달하여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됐다.

김석규 대표는 '굿네이버스의 가치와 투명성에 신뢰를 가지게 되었고, 지역사회 아이들을 위해 굿네이버스와 뜻을 같이하고 싶다.'며 '작은 관심이 큰 변화의 시작인 것처럼 작은 나눔이 누군가의 큰 변화로 이어지면 좋겠다.'고 등재소감을 전했다.

[게시물 관련 기사]
○ 제목: 김석규 마케팅앤컴퍼니 대표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 일시: 2022. 7. 5. (화)
○ 매체: 대구신문 
☞ 대구신문 기사 바로가기(클릭)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
팝업 닫기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이밖에 관심사업분야가 있을 경우 하단의 문의 내용에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 @
[전문보기]
   ·수집항목 : 이름, 이메일, 연락처   ·수집목적 : 문의 응대   · 보유기간 : 문의 응대 완료 3년 후 파기
   ·귀하는 온라인 문의를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문의 접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