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조대현 회원,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지난 27일(수) 굿네이버스 전북지부가 조대현 (유)대현바이오 대표를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했다.
굿네이버스 ‘더네이버스클럽’은 연 1천만 원 이상 후원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회원 모임이다. 2016년 발족한 더네이버스클럽은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기부 문화 확산을 이끌어나가며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더네이버스클럽 회원에게는 1:1 개별 나눔 컨설팅을 비롯해 후원사업 결과보고, 온·오프라인 예우공간 등재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조대현 (유)대현바이오 대표는 지난 2019년부터 매년 지역 내 위기가정 아동의 생계비 및 의료비 지원을 위해 굿네이버스에 총 4천 5백만원을 전달하며 기부 문화 확산을 이끌어나가기 위해 노력했다.
조대현 대표는 “작은 실천이 굿네이버스를 통해 사회에 선한 영향력으로 펼쳐지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아름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장은 “매년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지역 내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게시물 관련 기사] 제목: 굿네이버스 전북지부, 조대현 (유)대현바이오 대표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 일 시 : 2022.07.27.(수) ○ 매 체 : 전남인터넷신문, 시사종합신문 ☞ 전북도민일보 기사 바로가기(클릭)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