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더네이버스클럽

세종치과의원 임직원,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등재사진우리단체는 지난 12월 29일 세종치과의원을‘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했습니다.
세종치과의원은 2019년부터 굿네이버스와 인연을 맺어 매년 지역 내 위기가정 아동의 장학금 및 생계비 지원하였으며, 이를 계기로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되었습니다.
세종치과의원 김성언 대표는 "지역 안에서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 및 생계로 힘들어한다는 아이들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굿네이버스와 함께 나눔에게 되었다."며 "이후에도 지금처럼 나눔을 위한 실천하겠다."고 소감을 전해주셨습니다.
박무희 굿네이버스 부산동부지부장은 "나눔이라는 따뜻한 씨앗이,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큰 선물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함께 걸어가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굿네이버스 ‘더네이버스클럽’은 연 1천만 원 이상 후원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회원 모임입니다. 2016년 발족한 더네이버스클럽은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기부 문화 확산을 이끌어나가며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더네이버스클럽 회원에게는 1:1 개별 나눔 컨설팅을 비롯해 후원사업 결과보고, 온·오프라인 예우공간 등재 서비스 등이 제공됩니다.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세종치과의원 임직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게시물 관련 기사] 
제목: 세종치과의원 임직원,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 일 시 : 2022.12.30.(금) 
○ 매 체 : 글로벌뉴스통신 
☞ 글로벌뉴스통신 기사 바로가기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
팝업 닫기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이밖에 관심사업분야가 있을 경우 하단의 문의 내용에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 @
[전문보기]
   ·수집항목 : 이름, 이메일, 연락처   ·수집목적 : 문의 응대   · 보유기간 : 문의 응대 완료 3년 후 파기
   ·귀하는 온라인 문의를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문의 접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