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더네이버스클럽

이성만 으뜸병원장, 국내위기가정아동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

이성만
우리단체는 지난 21일, 더네이버스클럽인 이성만 으뜸병원장이 지역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해 후원금 500만 원을 추가로 후원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성만 으뜸병원장은 연 1000만원 이상 후원 회원인 더네이버스클럽으로 등재되어 매년 저소득 가정 아동 지원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해왔습니다. 해당 후원금은 대구지역 내 중학교에 다니는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교육 및 문화활동비로 사용할 계획입니다.

이성만 으뜸병원장은 “매년 굿네이버스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층 아동을 위해 지원할 수 있어서 감사드린다”며, “전달되는 후원금이 아동들에게 잘 사용될 수 있도록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류현희 굿네이버스 대구경북본부장은 “전달 받은 기금으로 저소득 가정 아동의 건강한 생활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항상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아동에게 다양한 지원이 될 수 있도록 기회 주심에 감사드린다”고 밝혔습니다.
매년 소중한 나눔을 통해 지역 내 위기가정아동들에게 희망을 선물해주시는 이성만 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게시물 관련 기사]
제목: 굿네이버스 대구경북본부-으뜸병원, 저소득 가정아동 지원을 위한 기금 전달식 진행
○ 일 시 : 2023. 2. 21. (화)
○ 매 체 : 대경일보
☞ 대경일보 기사 바로가기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
팝업 닫기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이밖에 관심사업분야가 있을 경우 하단의 문의 내용에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 @
[전문보기]
   ·수집항목 : 이름, 이메일, 연락처   ·수집목적 : 문의 응대   · 보유기간 : 문의 응대 완료 3년 후 파기
   ·귀하는 온라인 문의를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문의 접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