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더네이버스레거시클럽

우리 단체, 한겨레두레협동조합과 유산기부 문화 확산 위한 업무협약 체결

지난 11일, 우리 단체는 한겨레두레협동조합과 함께 유산기부 문화 확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250828_GN뉴스_본문용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한겨레두레협동조합 김경환 상임이사, 전승욱 이사, 우리 단체 현대중 대외협력실장 등이 참석했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굿네이버스는 한겨레두레협동조합과 함께 유산기부 참여 독려 및 장례 문화 개선을 위한 협력을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유산기부 의향자를 대상으로 웰다잉 교육, 채비함, 채비노트(장례의향서) 작성 등 생의 존엄한 마무리를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유산기부자에게는 장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한편, 우리 단체는 유산기부자 모임 ‘더네이버스레거시클럽’을 운영하며 신탁, 공증, 보험 기부, 조의금 기부 등의 방법으로 나눔을 실천한 기부자에게 온·오프라인 예우 공간 등재, 경조사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겨레두레협동조합 김경환 상임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올바른 장례 문화가 정착되고, 사회적 인식도 변화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와 함께 장례 문화에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단체는 유산기부자들이 의미 있게 삶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
팝업 닫기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이밖에 관심사업분야가 있을 경우 하단의 문의 내용에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 @
[전문보기]
   ·수집항목 : 이름, 이메일, 연락처   ·수집목적 : 문의 응대   · 보유기간 : 문의 응대 완료 3년 후 파기
   ·귀하는 온라인 문의를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문의 접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