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더네이버스클럽

더네이버스클럽 석경란 회원의 나눔씨앗

제목을 입력하세요 2

세상의 좋은 변화를 위해 아이들 곁에서 나눔의 씨앗을 선물하여 
아이들의 희망을 싹틔어주시는 더네이버스클럽 회원님이 계십니다. 
소개드릴 회원님은 동탄기업() 고문 석경란 회원님입니다.

"아이들이 가난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주변의 인프라를 구축해줘서
지역사회를 발전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석경란 회원님 인터뷰 중-

석경란 회원님은 2011년 굿네이버스와 첫 인연을 시작으로 
2018, 2019년 굿네이버스 말라위, 탄자니아 해외사업장을 다녀오셨는데요. 
해외사업장 방문을 통해 아이들이 열악하고 안전하지 않는 보건, 식수환경에서 살고 있는 것을 보신 후 
아이들을 위한 안전한 지역사회 인프라 구축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지원해주고 계십니다. 

이번에도 석경란 회원님의 따뜻한 나눔 덕분에 
잠비아 음팡고 지역에 위치한 카미넴베 초등학교에도 좋은 변화가 일어났는데요! 
아프리카 잠비아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선물했어요.
잠비아 설명
제대로 된 식수 및 위생시설이 갖추어지지 않았던 아프리카 잠비아 카미넴베 초등학교. 
이로 인해 잠비아에 살고 있는 아이들은 학교에 가는 대신 물을 구하기 위해 힘들고 
먼 거리를 몇 시간을 걸어 물을 구해야만 했고, 힘들게 구한 물마저도 더럽고, 오염된 물로 
아이들과 이웃들은 콜레라, 설사 등 각종 수인성 질병에 노출되어 큰 고통을 받아야만 했습니다.
석경란 회원님 사업
하지만, 석경란 회원님의 나눔을 통해 안전하고, 깨끗한 식수시설을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태양광 에너지로 지하수를 끌어올려 전기에너지가 없어도 
마을 곳곳에 깨끗한 물을 전달할 수 있는 태양광 시스템과 수중펌프를 설치하여 물을 마실 수 있게 되었고, 
손을 씻을 수 있는 식수대, 식수탱크, 간이식수대를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이 먼 길을 떠나지 않고,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마시며 수업을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석경란 회원님의 식수위생지원사업을 통해 도움을 받은 아이의 편지>
석경란 회원님 사업2

석경란 회원님의 지원 덕분에 세상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좋은 변화를 선물할 수 있었습니다.
세상의 좋은 변화를 위해 고귀한 나눔의 씨앗을 선물해주신 석경란 회원님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석경란 회원님의 나눔스토리 보러가기
말라위에서 같이여행 중인 석경란 회원님 이야기 보러가기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
팝업 닫기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이밖에 관심사업분야가 있을 경우 하단의 문의 내용에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 @
[전문보기]
   ·수집항목 : 이름, 이메일, 연락처   ·수집목적 : 문의 응대   · 보유기간 : 문의 응대 완료 3년 후 파기
   ·귀하는 온라인 문의를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문의 접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