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주)정식품, 착한소비 굿바이(GOOD_BUY) 캠페인 후원금 전달

2023.03.17

지난 14일, 우리 단체는 (주)정식품(대표 정연호, 이하 정식품)과 함께 국내 결식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본문용.JPG

 

정식품은 올해로 15년째 우리 단체와 '착한소비 굿바이(GOOD_BUY)' 캠페인을 진행하며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착한소비 굿바이(GOOD_BUY) 캠페인은 우리 단체가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착한 상품'으로 지정하고 정식품 제품 수익금 중 일부를 국내아동복지사업에 사용하는 캠페인입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 3천만 원은 국내 결식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사용할 계획입니다. 

 

정식품 관계자는 "정식품은 50년간 받아온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로 15년째 굿바이 캠페인에 참여해왔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우리 단체 박정순 아동권리옹호본부장은 "오랜 기간 따뜻한 나눔에 동참해 주신 정식품에 감사하다"라며, "정식품의 마음이 담긴 후원금을 국내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는 데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국내 결식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15년간 소중한 나눔을 전하고 있는 정식품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