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좋은이웃이야기

[굿멤버스데이] 2월의 이야기

2016.03.17

굿멤버스데이 _ 2월의 이야기

Hello, My Goodneighbors

-

새 학기, 새 친구, 새로운 교실, 새로운 것은 언제나 가슴을 설레게 만듭니다.
한 번 참여해보면 누구라도 굿네이버스의 매력에 빠질 수밖에 없는 자리,
굿멤버스데이에 새내기 좋은 이웃들이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영하의 추운 날씨마저 뜨거운 열정으로 녹여버린 새내기 굿멤버스들의 나눔 이야기,
2월의 굿멤버스데이 이야기를 지금 시작합니다.


#1. 남녀노소, 누구나 굿멤버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모인 새내기 굿멤버스들,
이번 굿멤버스데이는 굿네이버스의 회원이 된지 1년 미만의 회원님들을 위한 시간으로 준비하였는데요,귀여운 7살 회원님부터, 꽃보다 아름다운 60대 부부 회원님들까지 다양한 좋은 이웃 회원님들께서 굿네이버스를 방문해 주셨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굿네이버스를 방문해주셨기 때문일까요? 나눔의 의미를 찾아보는 다양한 프로그램들 하나 하나 진지함과 열정을 다해 참여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2. 열정 넘치는 좋은 이웃이 가득한 굿멤버스데이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위해 굿네이버스는 어떤 일을 하고 있을까?’ 내가 알고 있는 굿네이버스, 그 이상을 더 알 수 있도록 굿네이버스 소개영상을 보면서 깜짝 퀴즈를 푸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영상을 보고 재미있는 퀴즈를 풀어가면서 좋은 변화를 이끌어가는 굿네이버스를 좋은 이웃 회원님들의기억 속에 깊이 새겨드릴 수 있었답니다.
굿네이버스에 대한 퀴즈를 푸는 좋은 이웃 회원님들의 뜨거운 열기가 느껴지시나요?
 
 

#3. 당신을 좋은 이웃으로 임.명. 합니다!

마지막으로 굿멤버스데이에 모인 좋은 이웃 회원님들이 서로의 나눔 이야기를 나누고, 특별히 굿멤버스로 임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시작이 반이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시작했다.’고 말한 회원님도 계셨고요, ‘지금이 아니면 나누지 못할 것 같아서, 후회하지 않으려고 나눔을 시작했다.’고 말씀해주신 분도 계셨습니다.
각양각색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며 따뜻하게 한 마음이 되어가는 굿멤버스데이의 시간들은 회원님들의 마음 속에 그 어떤 추억과도 견줄 수 없는 소중한 시간으로 남아 있을 것입니다.
‘좋은 이웃 임명장’을 수여할 때는 큰 박수와 따뜻한 웃음으로 서로를 격려하였는데요, 이번 2월 굿멤버스데이에 참여해 주신 좋은 이웃 회원님들은 굿멤버스로써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 것을 다짐하며 좋은 이웃 임명장을 수여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좋은 이웃이 되어주실거죠?  좋은 이웃 회원님들의 열정 넘치는 나눔의 행진들을 기대해 봅니다!

3월의 굿멤버스데이에는 3월 28일 굿네이버스의 생일을 맞아 ‘스물다섯살, 굿네이버스 생일 파티’라는 주제로 진행되는데요, 굿네이버스의 생일을 축하해주고 싶은 좋은 이웃 회원님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3월 31일 목요일에 함께 만나요! 
 

2월 굿멤버스데이를 참여하신 좋은 이웃 회원님의 Special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