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좋은이웃이야기

희망 더하고 기쁨 나누는 행복 키트 만들기

2019.05.28
경북동부지부 좋은이웃 특별한하루 단체 사진 이미지
‘오월은 푸르구나~ 우리들은 자란다♪’ 푸르른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특별한 하루를 보내기 위해 좋은 이웃들이 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부에 모였습니다. 학대피해아동 가정을 위한 희망과 행복 가득한 키트를 선물하고 온 좋은 이웃의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경북동부지부

경북동부지부 국내사업장 방문에 참여한 회원님들이 친목활동하는 이미지경북동부지부 국내사업장 방문에 참여한 회원님들이 학대피해아동 가정을 위한 토닥토닥 선물상자 만들기 활동을 하고 있는 이미지
화창한 토요일 오후, 나눔을 전하기 위해 모인 우리의 좋은 이웃! 먼저 간단한 레크레이션과 서로 이야기를 하지 않고 번갈아 가며 그림을 그리는 시간을 통해 가족간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오늘, 좋은 이웃이 모인 이유인 학대피해아동 가정을 위한 토닥토닥 선물상자 만들기 시간! 상자 안에는 가정에 꼭 필요한 생필품을 넣고, 상자에는 희망의 메시지를 적었는데요. 보기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선물이었답니다^^ 회원님들의 따뜻한 나눔처럼, 굿네이버스도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늘 함께하겠습니다:)
봉사활동을 할 수 있는 행사가 있다고 해서 아빠와 함께 참여했는데 봉사뿐 아니라 다양한 활동들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에게 나눔이랑 같이 살아가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갖고 있는 것을 다른 사람과 함께 나누면서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것 같아요^^ - 홍지원 회원 가족나눔이란 거창한 것이 아닌 내 주위에 있는 사람들을 한 번 더 돌아보고, 그 사람들을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아주 작은 것에서부터 배려가 시작되어 나눔이 커지다 보면 모두가 같이 잘 사는 사회가 되지 않을까요?^^ - 오창현 회원 가족
2019 좋은 이웃 회원 모임, 전국에서 진행되는 회원 모임에 참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