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국내

품격있는 굿네이버스 회원 혜택의 모든 것!

2013.03.08






굿네이버스 회원이 되시면, 메일이나 우편을 통해 사업과 관련된 자료가 발송됩니다. 회지, 희망우체통, 연차보고서, 중간보고서 등 회원님이 후원하시는 사업에 대해 조금더 자세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으세요~!
해외아동결연의 경우에는 아동의 성장과 변화에 대해 개별적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먼저, 결연을 신청하시면 1~2일 후 회원님의 휴대폰으로 결연아동의 사진과 정보가 발송되고 우편으로 결연아동과 관련된 자료가 전달됩니다.



여기에 Special한 아동 자필편지와 아동성장발달보고서를 빼놓을 수 없겠지요. 아동을 1년 이상 지속적으로 후원하시면, 연 1회 아동의 최근사진이 들어있는 성장발달보고서를 통해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하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연 1회 아동의 자필그림편지와 한글번역편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성장발달보고서와 편지를 통해 아동이 잘 성장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는 것만큼 뿌듯한 일이 있을까요? ^^
더불어, 크리스마스와 같은 특별한 날 아동에게 선물금을 보내주시거나 편지를 보내주신 회원님께는 아동감사편지와 사진을 함께 보내드립니다. 참고로, 선물금은 현지에서 직원이 회원님 대신 아동에게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여 전달합니다.














굿네이버스 회원님을 위한 좋은이웃 회원 행사는 홈페이지, 회원메일 등을 통해 알려드리고 대부분의 행사는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번역자원봉사자 모임, 굿모닝 등은 선착순이 아닙니다.)




3월에는 <좋은이웃 특별한 하루>와 <굿네이버스 모니터링회원 ‘굿모닝’ 모집>이 있는데요~ 관심있는 회원님을 위해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좋은이웃 특별한 하루>는 굿네이버스 회원님에게 지부 및 사업장을 방문하여 사업을 소개하고 아동과 함께 문화체험활동에 참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3월에는 서울동부지부와 충남서부지부에서 ‘지구의 지킴이 굿네이버스’와 ‘좋은이웃과 함께 자연속에 내맘을 담아’를 주제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아동과 함께 재밌는 미션도 수행하고(서울동부지부), 도자기도 만들며(충남서부지부)를 체험하는 등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특별한 하루에 동참해보실 것을 추천해드려요.
다음으로 <굿네이버스 모니터링회원 ‘굿모닝’>은 굿네이버스의 후원서비스 및 온오프라인 콘텐츠 등을 모니터링하게 됩니다. 3월 중 선발심사를 거쳐 4월부터 10월까지 굿네이버스 회원을 대표하여 정기모임을 갖고 다양한 의견 및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활동을 합니다. 관심있는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품격있는 굿네이버스 회원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치며, 좋은이웃 회원님이 누릴 수 있는 가장 큰 혜택은 후원을 통해 아동과 지역사회가 보다 나은 미래를 꿈꾸고 변화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항상 굿네이버스를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굿네이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