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국내

10월의 인사

2016.10.06
풍성한 결실의 계절 가을, 회원님께 인사드립니다. 희망편지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회원님과 소통하는 이 순간이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뜨거웠던 여름 동안, 현장에서 적용되는 사업의 전문성을 모색하는 중장기적 전망과 효과적인 사업전략을 세우는 일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지속가능한 변화를 주제로 굿네이버스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국내 직원들과 함께 고민하였고, 10월에는 해외사업국 직원들과 국제연례회의를 진행합니다. 이러한 고민의 흔적이 사업현장에 고스란히 전달되어 변화의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0월에도 회원님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참여행사를 준비하였습니다. 해외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하는 굿멤버스데이와 글로벌 체험전 ‘Change – 편지 그리고 기적‘을 통해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드는 나눔의 현장에 회원님과 함께 하고자 합니다. ‘좋은 이웃 특별한 하루’ 국내사업장 방문을 진행하여 국내지부의 사업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도 준비하였습니다. 회원님과 국내외 현장을 연결하는 것이 굿네이버스의 역할이기에 투명하게 보고하고,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장이 많아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세계 여자아이의 날, 세계 식량의 날, 세계 빈곤 퇴치의 날 등 10월은 많은 국제적 이슈가 집중되어 있습니다. 일시적 관심만 집중시키는 것으로 그치지 않고, 지구촌 문제를 알리고 그들의 아픔에 공감하며 함께 변화의 노력을 기울일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해 나가겠습니다.

진행하는 모든 사업에 전문성을 더해 사업의 실질적인 효과와 변화를 만들고 감동을 전하는 것이 굿네이버스의 책무라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필요한 곳에 언제든지 달려가는 굿네이버스, 변함없는 신뢰를 보내주시는 회원님과 함께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발걸음을 계속해 나가겠습니다. 단풍처럼 곱게 물든 가을 빛이 회원님의 일상에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