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더네이버스레거시클럽

"누군가의 부족함을 기꺼이 채워주고 싶었습니다." 故 이 영 회원님

사는 동안 나눔을 실천하는 것을 넘어 나눔의 숨결을 세상에 남기고 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평생을 일구어 얻은 것을 어려운 이웃을 위한 값진 쓰임으로 남기며 유산기부에 동참하는 사람들,
더네이버스레거시클럽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故이영 회원님


" 비록 어머니는 떠나셨지만, 활짝 웃던 학생들과 지역주민들의 얼굴에서
어머니가 남겨주신 진정한 유산이 무엇인지 깨달았습니다
."

- 이 영 회원님 자녀 더네이버스클럽 구연호 회원님의 말씀 -



우리 단체의 나눔 문화를 이끌어 가는 고액후원자 모임 '더네이버스클럽' 구연호 회원님께서는 2019년 5월 어머니가 돌아가시자 생전 이웃을 향한 사랑의 마음을 아낌없이 실천하시던 어머니의 뜻을 기리며, 어머니의 이름으로 조의금 1000만원 등 2000여 만원을 기부해주셨습니다. 

어머니를 기리며 전해 주신 귀한 나눔은 키르기즈공화국 콕추CDP 카미사노프카 학교에 전해졌습니다.
카미사노프카 학교는 약 60년전에 지어져 매우 낙후가 되었고, 특히 화장실에는 별도의 변기 없이 푸세식으로 구멍만 뚫려 있었습니다. 칸막이도 없어 사생활 노출이 심할 뿐더러, 화장실 주변에 손을 씻을 수 있는 곳도 없어 아이들은 매우 비위생적인 상태의 환경에서 학교 생활을 해야만 했습니다.
 

더네이버스클럽 구연호 회원님 부부 사진
- 지난 2018년 키르기즈공화국 카미사노프카 학교를 방문해 현지 학생들을 만난 더네이버스클럽 구연호 회원 부부.
오른쪽 사진은 어머니 조의금 등 유산기부로 설립된 학교 신축화장실 -
 

회원님의 귀한 나눔은 학교를 다니는 아이들과 교직원이 안전하고 편리한 위생시설인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는, 더 나은 내일을 꿈꿀 수 있는 좋은 변화를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이웃을 사랑하고 더불어 사는 마음을 가지며 한평생 살아오신 이영 회원님.
회원님의 자녀들이 당신들의 뜻을 기리며 전해 주신 선물은 아이들이 보다 밝은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내일로 이어졌습니다. 
귀하고 아름다운 그 마음을 굿네이버스가 오래오래 기억하고 기리겠습니다.

굿네이버스는 모든 이의 삶을 소중히 생각하는 좋은 이웃의 뜻을 기리며, 나눔의 가치를 지켜나갈 수 있도록 값진 유산의 열매를 가꿔 좋은 변화를 만들어가겠습니다.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
팝업 닫기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이밖에 관심사업분야가 있을 경우 하단의 문의 내용에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 @
[전문보기]
   ·수집항목 : 이름, 이메일, 연락처   ·수집목적 : 문의 응대   · 보유기간 : 문의 응대 완료 3년 후 파기
   ·귀하는 온라인 문의를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문의 접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