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더네이버스클럽

이창복 (주)메이클린 대표,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이창복
우리단체는 지난 9월, 이창복 (주)메이클린 대표를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했습니다.
이창복 대표는 지난 2021년 3월을 시작으로 지역 내 위기가정 아동의 코로나19 방역물품 지원을 위해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에 총 1억 40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한 바 있으며, 이를 계기로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되었습니다.
이창복 대표는 “어렸을 적 어려운 환경 속에서 살아가면서도 내게 힘이 되고 믿어주는 사람들을 보며  나누는 삶을 살아야겠다고 다짐했다”며 “나눔이란 그 크기보다 정성과 마음인 것 같고, 작은 정성과 마음이 모여 커다란 힘이 되어 이웃들이 따뜻한 마음을 가지게 될 것이다. 저의 작은 정성이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등재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서환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장은 “2년 동안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해 큰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이웃들의 작은 정성과 마음이 모여 커다란 힘이 되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는 굿네이버스가 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굿네이버스 ‘더네이버스클럽’은 연 1천만 원 이상 후원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회원 모임입니다. 2016년 발족한 더네이버스클럽은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기부 문화 확산을 이끌어나가며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더네이버스클럽 회원에게는 1:1 개별 나눔 컨설팅을 비롯해 후원사업 결과보고, 온·오프라인 예우공간 등재 서비스 등이 제공됩니다.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이창복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게시물 관련 기사]
○ 제목: 이창복 ㈜메이클린 대표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 일시: 2022. 10. 5. (수)
○ 매체: 팍스경제TV
☞ 팍스경제TV 기사 바로가기(클릭)
​​​​​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
팝업 닫기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이밖에 관심사업분야가 있을 경우 하단의 문의 내용에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 @
[전문보기]
   ·수집항목 : 이름, 이메일, 연락처   ·수집목적 : 문의 응대   · 보유기간 : 문의 응대 완료 3년 후 파기
   ·귀하는 온라인 문의를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문의 접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