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더네이버스클럽

이수정 이포넷 대표,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이수정우리단체는 이수정 이포넷 대표를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했습니다.

이수정 대표는 지난해 9월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역후원회 위원으로 위촉된 후 지역사회 내 초등학교 고학년 아동들에게 꿈에 대한 강연을 하는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의 ‘비전콘서트’에도 강연자로 참여했고, 지난 6월에는 교육 인프라가 미비한 국가의 해외 아동들을 위한 IT 교육 및 기술 지원에 써달라며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에 1000만 원을 전달하였습니다.

이수정 이포넷 대표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게 다양한 기부 단체와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기부를 할 수 있는 디지털 환경을 제공하고 싶다는 목표로 블록체인 기반 기부 플랫폼 ‘체리’를 개발해 운영 중이며,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는 ‘체리’ 플랫폼을 활용해 참여자들이 걷기에 참여하면 걸음 수에 따라 기업이 후원금을 기부하는 ‘굿워킹 캠페인’을 진행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수정 이포넷 대표는 “결국 기술로 세상은 변할 수 있다고 믿는다”며 “모든 아이들이 교육 기회의 부족으로 꿈을 포기하지 않고 수준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굿네이버스 ‘더네이버스클럽’은 연 1천만 원 이상 후원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회원 모임입니다. 2016년 발족한 더네이버스클럽은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기부 문화 확산을 이끌어나가며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더네이버스클럽 회원에게는 1:1 개별 나눔 컨설팅을 비롯해 후원사업 결과보고, 온·오프라인 예우공간 등재 서비스 등이 제공됩니다.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이수정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게시물 관련 기사]
제목: 이수정 이포넷 대표, 굿네이버스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 일 시 : 2022.10.6.(토)
○ 매 체 : 데이터넷
☞ 데이터넷 기사 바로가기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
팝업 닫기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이밖에 관심사업분야가 있을 경우 하단의 문의 내용에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 @
[전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