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더네이버스클럽

최진웅&김새순&최도윤 나눔가족회원,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우리 단체는 지난 11월 22일, 최진웅&김새순&최도윤 나눔가족회원과 함께 '더네이버스클럽 등재식'을 진행했습니다.

IMG_8753.JPG

<사진: 김새순, 최도윤, 최진웅 회원님>

최진웅&김새순&최도윤 회원님은 2018년 굿네이버스 가족그림편지쓰기대회를 참여하며 굿네이버스 해외결연후원을 시작하시게 되었고, 현재까지 해외결연후원가족으로 굿네이버스와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별히 올해 10월, 김새순 회원님께서 배우자 최진웅 회원님의 생일을 기념하는 후원금을 굿네이버스에 전달해 주시며 최진웅&김새순&최도윤 회원님께서 굿네이버스 특별회원모임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되셨습니다.

"제가 예전보다 조금 더 좋은 사람이 되었다면 그것은 남편을 만났기 때문입니다.
이 나눔을 통해 우리 가족이 더욱 나눔의 기쁨을 누리면 좋겠습니다. "  -김새순 회원 말씀

회원님께서 전해 주신 후원금은 자립준비청년의 온전한 자립 준비를 위한 자립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특별한 날을 특별한 나눔으로 함께 해 주신 최진웅&김새순&최도윤 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등재식 사진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
팝업 닫기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이밖에 관심사업분야가 있을 경우 하단의 문의 내용에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 @
[전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