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스리랑카 아이들에게 IT 교육을 지원해주신 이수정 회원님
더네이버스클럽 이수정 회원님은 블록체인 기반의 새로운 모금 플랫폼 ‘이포넷 체리’를 운영하시는 분으로, 2022년 스리랑카 교육지원사업에 함께해 주셨습니다. 이수정 회원님의 나눔으로 만들어진 스리랑카의 좋은 변화를 전해드립니다.
이수정 회원님은 2021년 국내 아동권리보호 사업에 정기후원을 시작하시며 굿네이버스와 인연을 맺게되었습니다. 더불어 서울남부지부에서의 지역후원회원으로 지역을 위한 마음까지 드러내주셨습니다. 2022년에는 국내를 넘어 스리랑카 ICT교육지원사업에 1천만 원을 후원해주시며 아이들을 향한 무한한 사랑을 전해주셨습니다.
이수정 회원님은 2022년 더네이버스클럽이 되어주셨습니다. 더네이버스클럽은 연 1천만 원 이상 정기 또는 일시 후원으로 나눔 문화확산에 기여한 굿네이버스의 특별회원 모임입니다.
이수정 회원님은 이포넷을 창립하기 전에 NGO에서 일한 경험이 있을 정도로 나눔에 대한 비전을 확고하게 가지고 계십니다. 많은 나눔 단체들이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하여 사업을 진행하고 확장되었으면 좋겠다는 취지로 IT기업 ‘이포넷’ 안에서 모금플랫폼 ‘체리’를 따로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혁신적은 도전처럼 스리랑카 아이들에게도 ICT기술을 통해 새로운 진로를 개척할 수 있는 가능성을 만들어주었습니다.
이수정 회원님의 소중한 후원금으로 스리랑카 푸탈람 주변 지역의 아이들이 다닐 수 있는 IT교육 지원센터를 설립하고, E-러닝 전문 교사를 양성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의 E-러닝을 통해서 직업교육을 받고 새로운 직업을 구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습니다. 마을의 아이들 뿐만 아니라 교사들까지 총 344명이 IT교육을 들을 수 있었고, 교사들은 다시 학생들을 가르치면서 1,200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교육이 전달될 수 있었습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교사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이수정 회원님께 전달하였습니다.
이수정 회원님은 자신이 만들어가는 혁신을 넘어 이웃들과 변화의 가치를 나누며 아이들에게 새로운 꿈을 선물해주셨습니다.
해외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잘할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해주시고,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시는 이수정 회원님 정말 감사합니다. 회원님을 통해 세상의 좋은 변화의 씨앗들이 곳곳에 퍼져나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