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더네이버스클럽

배우 고원희,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첨부1. 고원희 회원

30, 배우 고원희 씨가 국내 위기가정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 단체에 1천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전달된 기부금은 우리 단체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과 가정에게 생계비 및 장학금 등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데뷔 12주년을 맞아 기부를 결심한 배우 고원희 씨는 이날 후원으로 우리 단체 고액후원자 모임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됐습니다.

배우 고원희 씨는 데뷔 후 12년 동안 가족, 친구, 팬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응원에 감사하며 받은 사랑을 국내 어려움에 처한 아이들에게 전하고 싶었다, “코로나19로 온 국민이 답답함과 어려움을 겪었을 올 한해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주위에 소외된 이웃들이 희망의 싹을 틔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더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정 아동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펼쳐주신 배우 고원희 씨에게 감사드립니다.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
팝업 닫기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이밖에 관심사업분야가 있을 경우 하단의 문의 내용에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 @
[전문보기]
   ·수집항목 : 이름, 이메일, 연락처   ·수집목적 : 문의 응대   · 보유기간 : 문의 응대 완료 3년 후 파기
   ·귀하는 온라인 문의를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문의 접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