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박성혜 회원님을 통한 나눔씨앗
세상의 좋은 변화를 위해 아이들 곁에서 나눔의 씨앗이 되어주시는 더네이버스클럽 회원님이 계십니다. 소개드릴 회원님은 바로 플랩자산연구소 대표 박성혜 회원님입니다.
유년 시절, 경제적으로 어려워 무허가 비닐하우스에서 15년을 거주했습니다. 열악한 주거 환경에서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에게 도움이 되기 바라는 마음입니다. -박성혜 회원님 인터뷰 내용 중- 박성혜 회원님은 어린시절,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화장실도 없는 열악한 비닐하우스에서 15년 간 살면서 성인이 된다면 나와 같이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고 있는 아이들을 도와야겠다는 마음을 키워오셨습니다. 주거지원이 필요한 아이들을 향한 박성혜 회원님의 따뜻한 마음과 관심 덕분에 열악한 가정환경에서 생활했던 아이들이 조금 더 나은 가정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선물 받을 수 있었는데요.
따뜻하고 안전한 가정에서 너의 꿈을 펼치길 바래
O동이는 면 소재지에 위치한 농가용 주택에서 생활하고 있어, 외부뿐만 아니라 내부 노후화가 극심하여 주거환경이 불안정한 상태였으며, 특히 화장실 내 곰팡이와 거미줄, 벌레가 많이 생기는 등, 전반적인 주거환경이 매우 열악한 상태였습니다.박성혜 회원님의 주거지원사업을 통해 O동이네 화장실이 변화할 수 있었습니다.
<박성혜 회원님의 주거지원사업에 참여한 이웃의 소감> “많은 도움 주셔서 희망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저희 가족 모두 감사드리며, 아이들과 행복한 가정을 지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저도 형편이 나아지며 저보다 더 어려운 이웃을 도움 주셔서 희망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저희 가족 모두 감사드리며, 아이들과 행복한 가정을 지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저도 형편이 나아지며 저보다 더 어려운 이웃을 도울 것을 다짐합니다.”
박성혜 회원님의 따뜻한 나눔의 손길 덕분에 아이들과 가정이 희망을 꿈꾸고,
그 희망이 또 다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퍼져나갈 것입니다.
세상의 좋은 변화는 변화를 위해 고귀한 나눔의 씨앗을 선물해주신 박성혜 회원님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