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더네이버스클럽

신선형 회원,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신선형 원장님

선형유외과의원 신선형 원장, 국내 위기가정여아 위해 총 1천만 원 후원

더네이버스클럽, 연 1천만 원 이상 후원 회원 대상 특별회원 모임

31일(화), 굿네이버스 호남본부(본부장 정용진)는 선형유외과의원 신선형 원장을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했다. 이날 등재식은 선형유외과의원병원에서 열렸으며, 신선형 원장을 비롯해 병원 직원, 굿네이버스 직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굿네이버스 ‘더네이버스클럽’은 연 1천만 원 이상 후원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회원 모임이다. 2016년 발족한 더네이버스클럽은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기부 문화 확산을 이끌어나가며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더네이버스클럽 회원에게는 1:1 개별 나눔 컨설팅을 비롯해 후원사업 결과보고, 온·오프라인 예우공간 등재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신선형 원장은 지난 5월, 지역 내 위기가정여아의 생리대 및 여아지원키트 지원을 위해 굿네이버스 호남본부에 총 1천만 원을 전달하여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됐다. 

신선형 원장은 “이번 나눔으로 지역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나눔으로 내 삶 또한 풍요로워졌다. 길을 열어준 굿네이버스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정용진 굿네이버스 호남본부장은 “지역 내 위기가정여아들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꿈을 포기하지 않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 굿네이버스가 더 노력하겠다”며, “나눔 문화가 활발히 확산할 수 있도록 힘써주신 신선형원장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게시물 관련 기사]

제 목 : 선형유외과의원 신선형 원장, 굿네이버스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 일 시 : 2022.05.31.(화)

○ 매 체 : 전남인터넷신문, 시사종합신문

☞ 전남인터넷신문 기사 바로가기 (클릭)

☞ 시사종합신문 기사 바로가기 (클릭)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
팝업 닫기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 답변 방법
[전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