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한국건축설계학회, 2022 Archi-collection 전시 작품 경매 수익금

2022.07.01

지난 24일, 우리 단체는 한국건축설계학회(회장 백승만)와 2022년 Archi-collection 전시 작품 경매의 수익금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한국건축설계학회, 2022 Archi-collection 전시 작품 경매 수익금 전달식 진행

전시 작품 경매 수익금 전달식. 좌측부터 백승만 회장, 김혜정 고문, 이정만 고문, 굿네이버스 사회공헌부 어정욱 부장

 

한국건축설계학회는 2022년 Archi-collection에서 국내외 건축물의 설계 작품으로 경매를 진행했고, 이중 외국 건축물 설계 작품의 경매 수익금을 우리 단체에 전달했습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 680만 원은 해외 아동들이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해외교육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백승만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4년 만에 진행하는 Archi-collection을 통해 건축 작품의 의미와 가치를 함께 공유했으면 좋겠다”며, “이번 경매 수익금을 통해 지원된 해외 아이들에게 희망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해외 아동들이 교육 받을 권리에서 소외되지 않도록 소중한 나눔을 전해주신 한국건축설계학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