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국내

‘희망트리마켓’ 가치사세요! 같이사세요!

2017.12.07
추운 날이지만 주변 이웃을 돌아보고 따뜻한 마음을 더하는 '희망트리 캠페인'이 올해에는 기부형 플리마켓 [희망트리마켓]으로 찾아왔습니다. 온라인에서는 11월부터, 변정수 씨의 패딩을 시작으로 스타 애장품 가치 릴레이 경매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스타 애장품 경매 참여하러 가기 >
지난 26일, 성수동 어반소스 카페에서 열린 서울지역 희망트리마켓을 다녀왔습니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기를 나누는 [희망트리마켓] 은 온라인 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스타들의 애장품 경매 뿐 아니라 득템의 기운 뿜뿜한 셀러들의 물품을 판매하는 플리마켓, 원데이 클래스까지 준비된 더욱 따뜻한 나눔이 준비되고 있는데요, 지난 11월 26일! 성수동 어반 소스 카페에서 핫하게 진행된 서울지역 [희망트리마켓] 현장 이야기를 지금! 전해드립니다!

이동국선수와 오남매도 왔어요!

물건 사세요~ 어여 사세요~ 설수대 기념품 사세요~
슈퍼맨이 떴다? 노놉!!
이동국 선수와 오남매(재시, 재아, 설아, 수아, 찌안이)까지 떴다!!
이번 플리마켓에서는 오남매가 직접 준비한 기념품, 이동국 선수가 직접 기증한 애장품 경매도 함께 진행이 되었는데요, 올망졸망 오남매와 이동국 선수가 직접! 물품을 판매하러 와 주었어요!
아빠랑 같이 와떠여
찌안이도 왔어요 ~ 하나만 더 사쥬세요~
이렇게 긔여운데 안사실거에여?
이 날, 판매한 물품의 수익금 전부를 기부하기로 한 오남매와 이동국 선수가 직접 나서 물건을 판매했습니다.

 

좋은 행사를 통해서 어려운 아이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셨으면 좋겠어요.
- 이동국 선수 -

 

이 날, 물품 판매 수익금은 전액,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굿네이버스의 '다시봄'캠페인에 후원되었습니다.

 

좋은 기회에 아이들과 함께 기부를 하게 됐는데요, 저도 조금씩 기부를 하며 나누는 기쁨을 알아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작게 하는 일이지만, 어느 순간에 그 조그만 일이 기쁨으로 돌아오고 아이들에게는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도 함께 나눔에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이동국 선수 -

 

덕질의 성지가 된다? 스타 애장품 경매

이동국 선수의 애장품 뿐 아니라, 많은 스타들의 애장품도 경매가 되었는데요! 특히, 플리마켓에 방문했던 방송인 전현무 씨는 애장품 경매를 직접 진행해 주셨어요.
#언론이주목한#2017패셔니스타? #패션테러리스트? 방송인 전현무 씨가 직접 나서서 애장품 경매를 진행했습니다!!
득템의 주인공을 뽑습니다!
전현무 씨 애장품 외에도, 배우 이민호 씨의 모자와 디퓨져가 –
이민호 씨의 모자에 경매에 당첨된, 팬클럽 아이디 명 '지구구한여인'님의 성공한 덕후 샷
가수 윤도현 씨의 청자켓과 싸인 CD, 배우 김규리 씨의 옷, 레이먼킴 김지우 부부의 유아 용품 등의 애장품 경매가 열띈 경쟁(!) 속에 진행됐습니다!!

그냥 가지 마세요. 플리마켓이잖아요 : - )

응당 플리마켓이라면 볼 거리, 즐길 거리들 마련되어 있죠! 하지만, 희망트리 마켓은요, 그냥 사지 않아요, 그냥 즐기지 않아요.
기부형 마켓이라고 아무거나 팔지 않아요,
꼼꼼히 보고 준비했거든요 :-)
아기자기한 소품부터.
실용성 있는 아이템까지 -
중고 물품 아니고요. 다른 플리마켓에서 볼 수 있는 물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했어요!
30여 팀의 셀러분들과 굿네이버스 회원 분들의 신청을 받아 꾸려진 플리마켓에서는 예쁘고 좋은 물건을 득템할 수 있었는데요. (지갑 여러번 열었다는... >_<)
셀러로 참여하신 분 중, 굿네이버스 기부스토어에서 참 착한 비누를 판매하고 있는! 반가운 분을 만났습니다.
바로 하나조 비누를 판매하는 조한아님!

 

기부스토어에서는 비누 하나를 구매하면 아프리카에 종이 비누를 기부하고 있는데요~
좋은 뜻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을 직접 만나니 더 좋은 자리가 되고 있어요. 제가 할 수 있는 작은 일이지만 아이들에게는 큰 힘으로 전해진다니 감사한 마음입니다.
-조한아 님-

 

두 아이와 함께 도서를 판매한 회원님

 

희망편지쓰기대회를 통해 아이의 이름으로 후원을 시작했어요. 아이들이 나눔에 '직접'참여하고 있다는 것을 경험하게 해주고 싶어서, 함께 나왔어요.
'나눔' 이 즐겁고 가치 있다는 것을 배워갔으면 좋겠습니다.
- 박기범 회원 어머니 -

 

플리마켓 뿐 아니라, 아이들, 어른들도 함께 할 수 있는 원데이클래스도 진행됐어요!
압화 엽서 만들기!!
아이와 함께 할 수 있었어요!
떨아 뚜아도 참여했다요!

늦지 않았어요! 희망트리마켓은 계속됩니다.

서울에서 시작된 희망트리마켓은 전국에서도 이어지고 있어요! 지방에 살고 있어 못오셨다는 분들, 아직 늦지 않았어요!
전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 될 희망트리마켓에서는 더 많은 스타들의 애장품뿐만 아니라 특별한 가치가 담긴 다양한 물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서울지역 희망트리마켓에 참여하지 못하셨던 분들, 아직 늦지 않았어요 놀러 오세요 !!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커뮤니케이션팀 안은애
함께 많이 본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