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국내

은희에게 찾아온 좋은 변화

2018.05.10

따뜻한 사랑이 모여
은희의 예쁜 미소가 되었습니다.

환하게 웃고 있는 은희와 엄마 이미지
지체장애를 앓고 있는 엄마, 아빠에게 찾아온 선물 같은 아이, 은희. 은희는 조산으로 태어나 신생아 응급실에서 두 달을 보내고 퇴원했지만 시신경 미숙으로 오른쪽 시력이 없고 또래 친구들과 달리 걷지 못해 많은 분들이 마음 아파했는데요. 은희의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진 후, 많은 분들의 따뜻한 사랑이 더해져 은희에게 다양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은희에게 생긴 어떤 좋은 변화가 생겼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은희에게 사랑이 배달됐습니다.

후원자님들이 보내주신 예쁜 옷, 유아용품 선물을 받고 환하게 웃고 있는 은희와 엄마 이미지
은희에게 예쁜 옷들이 전해졌어요. 환하게 웃는 은희 정말 천사 같죠. : )
이미 한쪽 눈의 시력을 잃은 은희는 남은 눈의 시력 확인을 위한 정밀 검사와 다리 기능 회복을 위한 재활치료가 필요했지만, 몸이 불편한 엄마의 소득으로는 병원비를 감당하기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지난해 11월, 은희의 안타까운 사연이 소개된 후 많은 후원자분들의 따뜻한 사랑과 관심이 모이기 시작했고, 굿네이버스는 후원자분들의 따뜻한 응원과 사랑을 가정에 전달하였습니다.
후원자님이 보내주신 책과 장난감, 식기를 받고 기뻐하는 은희, 아빠, 엄마, 이미지
후원자님이 보내주신 책과 장난감, 식기를 은희 가정에 잘 전달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엄마의 공공 근로 소득으로 3인 가구의 생계를 꾸리기에는 턱없이 부족했으나, 후원을 통해 생계비를 지원받게 되었습니다. 단기 계약이 가능한 집을 전전하기 바빠 마음 졸이던 은희 부모님은 한시름 걱정을 덜게 되었습니다. 또한, 은희 가족은 가정 내 여러 제약 상황들로 공공서비스를 지원받지 못하였지만, 굿네이버스의 정기적인 사례관리를 통해 가정에 필요한 서비스를 안내하고 관련 신청을 도와 공공서비스를 연계하였습니다. 이후로도 은희 가정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관련된 서비스를 연계하여 지원할 예정입니다.

세상을 향한 은희의 걸음마가 시작되도록 응원해주세요!☺

보조기구를 통해 걸음마 연습을 하고 있는 은희와 엄마 이미지
보조기구를 통해 은희의 걸음마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경제적 어려움으로 은희 엄마는 그동안 아이에게 필요한 검사와 치료를 해줄 수 없었는데요, 모아진 후원금으로 의료비를 지원받게 되어 은희에게 필요한 치료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덕분에, 은희는 아직 온전히 걷지는 못하지만 의료보조기구의 도움을 얻어 지지대를 짚고 홀로 서있는 등 조금씩 다리에 힘이 생기고 있습니다. 또한 추후 시력검사를 통해 필요한 안과 치료를 지원받을 예정입니다. 아직 받아야 하는 치료가 많이 남아있지만, 은희가 두 발로 스스로 온전히 설 수 있게 되는 날을 기대해봅니다.
은희 엄마의 감사편지, 안녕하세요 저는 은희엄마입니다. 은희에게 병원비가 많이 들어가서 은희가 진료도 하고 검사도 받게 되어서 감사하고 월세도 지원해주셔서 월세 걱정없이 따뜻한 집에서 살게 되어 감사드리고 생활비도 도와주셔서 은희를 비롯한 세 식구 음식과 필요한 물건들을 구입해서 생활에 보탬이 되어서 감사드리고 또 은희 따뜻한 겨울 내복과 잠바 지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특히 지원 받음으로 인해 은희에게 많은 도움과 생활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따뜻한 사랑을 전해 받은 은희 엄마의 감사편지에요! : )
후원자님들이 보내주신 후원금은 의료비(입원 검사 및 치료비, 재활치료비, 관련 의료 제반 비용 지원)와생계비(식료품 및 의복비 등), 주거안정 지원비(월세 지원)로 지원되었으며, 이후로도 사례관리를 통해 안정적인 주거환경 마련 및 의료비, 생계비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은희와 같이 더 많은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7 MBC 사랑플러스 3부 은희, 그 후 이야기, 은희를 응원해주시는 후원자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의료지원, 주거비지원, 생계비지원, 후원하기 바로가기
커뮤니케이션팀 최성윤
함께 많이 본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