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 부산울산경남 제주, 전북 광주전남, 서울 인천 -
굿네이버스는 국내 코로나19가 확산되던 시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 아동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발빠르게 긴급 지원을 펼쳤습니다. 전국 11개 굿네이버스 시도본부를 중심으로 진행되고 있는 코로나19 긴급구호.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산울산경남 제주, 전북 광주전남, 서울 인천 지역에서 전해 온 긴급구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똑똑, 좋은 택배 왔습니데이~
부산 / 울산 경남 / 제주 지역
코로나19 확진자가 가장 많이 발생한 대구경북 지역과 인접해있어 코로나19 감염에 대한 불안감이 가득했던 부산, 경남 지역. 불안한 중에도, 긴급구호 키트가 언제나 반가운 택배와 같은 선물이 될 수 있도록, 키트 상자에 직접 제작한 송장을 붙여 '좋은 택배'로 아이들 손에 전해졌습니다.
.jpg)
.jpg)
.jpg)
.jpg)

뭣이 중헌디, 아이가 중허지~
전북, 광주 전남 지역
무엇보다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진행된 굿네이버스 코로나19 긴급구호. 그 아이들이 전해준 따뜻한 편지 한 장, 해맑은 웃음 한 번에 나눔을 전할 수 있는 힘을 얻습니다.





굿네이버스, 너는 다 계획이 있구나~
서울, 인천 지역
인구 밀집도가 가장 높은 서울 인천에서는 코로나19 긴급구호로 바쁜 나날을 보내던 중, 생각지 못한 깜짝 선물을 받기도 했습니다! 굿네이버스가 운영하는 복지관 지원을 받던 한 어르신이 전해주신 귀한 마스크 선물. 거동이 불편하신 중에도 직원들을 걱정하는 마음으로 직접 사무실에 방문하셔서 선물을 전해주셨는데요, 덕분에,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많은 분들이 이웃들을 위해 전해주신 나눔으로 전국 방방곡곡에 필요한 도움을 차곡차곡 채울 수 있었습니다. 下 편에서는 경기, 강원, 충청, 대구, 경북 지역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굿네이버스는 많은 분들의 뜻깊은 나눔을 가장 긴급한 곳에, 가장 필요한 도움으로 전하고, 이를 투명하게 보고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굿네이버스는 많은 분들의 뜻깊은 나눔을 가장 긴급한 곳에, 가장 필요한 도움으로 전하고, 이를 투명하게 보고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