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국내

굿네이버스 회원 모임
좋은 이웃과의 따뜻한 만남

2018.01.04
2017년 굿네이버스 회원 모임에 참여했던 회원들은 굿네이버스의 사업을 직접 체험하고, 나눔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는데요. 좋은 이웃 회원들의 생생한 후기와 함께 2018년 굿네이버스의 회원 모임을 소개합니다.

전국에서 만나는 굿멤버스데이

6월 굿멤버스데이에 참여하신 회원님 단체사진 이미지
굿멤버스데이는 굿네이버스 사업 현장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회원 소모임입니다. 굿네이버스 본부 라운지와 전국 지부에서 열리는 모임으로, 내가 살고 있는 지역에서 더욱 쉽게 굿네이버스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굿멤버스데이,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자녀, 가족, 친구, 연인과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 소소한 여가활동을 좋아하는 분 굿네이버스가 무슨 일을 하는지 궁금한 분

 

‘굿멤버스데이’행사 때 아이와 함께 참여했는데 정말 즐거웠어요.
맛있는 도시락도 먹고 가족 화분 만들기도 하면서
아이와 더욱 가까워진 느낌이라 정말 좋았답니다.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는 여러 행사에 직접 참여하면서
굿네이버스에 대해 더욱 알아가는 것 같아요.

- 경기안양지부 ‘굿멤버스데이’에 참여한 김지우 회원 어머니 -

 

 

해외 사업 현장이 궁금했는데,
부산에서 회원 모임이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반가운 마음에 참여했습니다.
해외 현장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NGO 활동가가 되어 구호 현장을 간접적으로 체험한 시간도 정말 즐거웠습니다.

- 부산서부지부 ‘굿멤버스데이’에 참여한 김태영 회원 -

 

국내외 사업장 방문

에티오피아 해외사업장방문에 참여했던 회원님과 아동들 이미지
사업장 방문은 굿네이버스 국내외 사업장을 직접 방문해 아동들과 함께 교류하는 행사입니다. ‘좋은 이웃 특별한 하루’(국내 사업장 방문)와 ‘좋은 이웃 특별한 여행’(해외 사업장 방문)에 참여하시면 가슴 따뜻한 추억을 만들어 보실 수 있습니다.
사업장 방문,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소중한 나눔 메이트를 만들고 싶은 분 다양한 활동에 도전하기 좋아하는 다재다능한 분 굿네이버스 사업 현장을 생생하게 느끼고 싶은 분
굿모닝 데이 행사에 참여한 회원님들 이미지

 

2014년 대구달서좋은이웃지역아동센터에서 열린
'좋은 이웃 특별한 하루’에 참여했어요.
아이들과 함께 스케이트를 타면서 신나게 하루를 보냈는데,
짧은 시간이었지만 마음이 통하는 느낌이었어요.
굿네이버스가 진정성 있게 사업을 꾸려나가는 현장을 직접 보면서
굿네이버스를 더욱 신뢰하게 되었어요.
2017년에 다시 센터에서 열린 행사에 참여했는데,
아이들의 변화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반갑고 좋았습니다.

- ‘좋은 이웃 특별한 하루’에 참여한 전준휘 회원 -

 

재능 나눔 모임

해외 결연 아동과 회원 간 서신을 번역하는 번역 자원봉사 모임(I’m your PEN)과 굿네이버스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발전 방향을 함께 모색하는 모임(굿모닝)을 통해 적극적인 나눔에 동참해보세요. 재능 나눔을 통해 기분 좋은 보람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재능 나눔 모임,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자신의 재능을 굿네이버스와 함께 나누고 싶은 분 굿네이버스를 통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하고 싶은 분 NGO 사업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고 싶은 분

 

굿모닝 활동을 통해 다른 회원들과
굿네이버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굿네이버스 회원으로서의 소속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 ‘굿모닝’ 9기 박연수 회원 -

 

 

회원님의 응원과 도움 덕분에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는 결연 아동들의 서신을 번역하면서,
오히려 제가 더 행복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음 기수에도 계속 참여하고 싶어요!

- ‘I'm your PEN' 8기 김한슬 -

 

2018년에도 굿네이버스는 좋은 이웃과 만나 가치를 공유하며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고자 합니다.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어 주시는 좋은 이웃과의 행복한 동행, 올해도 굿네이버스는 여러분과 함께할 시간을 기다립니다.
2018년 회원 모임 캘린더 2018년 회원 모임을 미리 확인하시고, 새해에는 나에게 꼭 맞는 회원 모임에 참여해 보세요!3월 굿멤버스데이 본부, 대구서부, 경북북부 I'm your PEN 모집 굿모닝 10기 모임 4월 굿멤버스데이 인천서부, 전남동부, 부산동부 좋은 이웃 특별한 하루 강원도아동복지센터, 울산 I’m your PEN 오리엔테이션 굿모닝 오리엔테이션 5월 굿멤버스데이 본부, 서울성동, 경기부천, 광주서부 좋은 이웃 특별한 하루 전남중부, 경북동부6월 굿멤버스데이 본부, 서울동부, 경기평택, 대전서부 좋은 이웃 특별한 하루 대구서부, 경북서부 I’m your PEN 모집 7월 좋은 이웃 특별한 여행 아시아 국가 1개국, 아프리카 국가 1개국 I’m your PEN 오리엔테이션 8월 좋은 이웃 특별한 여행 아시아 국가 1개국 9월 굿멤버스데이 경기구리남양주, 대구동부, 경북북부, 제주 좋은 이웃 특별한 하루 충남중부, 전남서부 I’m your PEN 중간 모임 10월 굿멤버스데이 본부, 경북서부, 부산서부, 경남중부 좋은 이웃 특별한 하루 경기평택, 광주서부11월 굿멤버스데이 서울동작, 경기안양, 경기평택, 경남서부 굿모닝 종결 모임 12월 굿멤버스데이 본부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안내 및 행사 모집 공지는 굿네이버스 홈페이지(www.goodneighbors.kr)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컨텐츠기획팀 민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