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NEWS

고액기부 및 유산기부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합니다.

더네이버스클럽

이성만 회원,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 참여

         untitled

굿네이버스 대구경북본부(본부장 류현희)는 대구 으뜸병원장 이성만 회원님과 좋은이웃병원현판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좋은이웃병원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병원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이다. 나눔을 원하는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으뜸병원은 어깨, 무릎, 스포츠재활 중점 병원으로, 스포츠 꿈나무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 내에서도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성만 으뜸병원장은 굿네이버스에 누적 1천만 원 이상 기부한 회원들의 모임인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된 바 있습니다.

이성만 으뜸병원장은세상은 혼자 살아 갈 수 없고, 함께 사는 세상에서 모두가 보다 행복하게 살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에 나눔에 동참하게 되었다 보다 많은 병원들이 동참하여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어가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류현희 굿네이버스 대구경북본부장은 코로나19 확산에도 의료진 분들이 최전방에서 힘써주신 덕분에 현재 일상생활 회복이 가능하게 되었다, “그러나 여전히 해외에서는 코로나19로 많은 병원이 문을 닫고 있어 아이들이 열악한 보건위생 환경과 기초의료서비스 부재로 건강한 삶을 보장받지 못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성만 회원님의 더네이버스클럽 등재스토리 보러가기 
이성만 회원님의 따뜻한 나눔활동 보러가기

[게시물 관련 기사]
제목: 굿네이버스 대경본부-대구 으뜸병원, '좋은이웃병원' 현판 전달식
○ 일 시 : 2022.07.25.(월)
○ 매 체 : 브레이크뉴스
☞ 브레이크뉴스 기사 바로가기(클릭)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참여문의 : 특별후원팀 02-6424-1782~3 / GNMC@gni.kr
팝업 닫기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 답변 방법
[전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