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굿네이버스는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UN의 지속가능발전목표를 이행하며 '세상을 위한 좋은변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진행하는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구호개발사업의 후원을 통해 국내외 빈곤가정아동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국제구호개발사업으로는 해외아동 1:1 결연사업, 해외지역개발사업, 재난구호지원사업, 식수위생지원사업, 해외교육지원사업, 보건의료지원사업과 국내복지사업으로는 국내사업, 희망학교지원사업, 대북지원사업, 전체사업후원, 좋은이웃 후원 등 다양한 후원사업군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업 소개 보기>>

 

회원님께서 후원중인 사업에 대한 내용은 굿네이버스 홈페이지 로그인 > 나의 후원 페이지 내 회원님의 후원이 만든 변화에서 더 상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사업 변경을 원하시면 굿네이버스 홈페이지 로그인 > 후원내용확인 및 변경에서 변경 가능하십니다. 온라인 외에도 회원상담센터(1544-7944)를 통해서도 변경 가능합니다.

회원님의 직장, 동호회, 단체명으로 후원이 가능합니다.  

*동호회 및 단체 회원의 경우 기부금 영수증 이중발급의 위험을 방지하고자 기부금 영수증 발급이 제한됩니다. 단, 기부금을 모아 주신 동호회 및 단체 구성원 개인명으로는 기부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며 이 경우 단체 회원님들의 개인정보를 굿네이버스에 제공해 주셔야 합니다.

*기업의 경우, 기업명으로 회원 가입 및 후원이 가능하며 추후 가입 시 작성하신 기업정보 및 사업자등록번호로 기부금 영수증이 발급됩니다.

문의 : 굿네이버스 사회공헌협력팀(fund@gni.kr)
기타 기업후원관련 문의 : 기업후원 >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로도 물품 후원이 가능합니다.

다만 물품 후원의 경우, 굿네이버스 내부 정책에 따라 수요조사 후 후원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전 논의가 필요하며, 60% 이상 유통기한이 남아있는 제품에 한해서 후원 가능합니다.

또한, 중고물품은 후원이 불가능합니다. 중고품의 경우 물품 상태에 따라 어려운 이웃들의 환경 및 욕구에 맞지 않는 경우가 빈번히 발생하여, 물품 배분에 어려움을 겪고 있사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물품 후원을 원하실 경우, 굿네이버스 회원상담센터(1544-7944) 또는 대표전화(02-6717-4000), 또는 물품후원팀 (gik@gni.kr)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매년 상반기 연차보고서를 통해 전년도에 대한 사업보고 및 회계보고를 하고 있으며, 온라인 채널을 통해 후원사업에 대한 보고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좋은 이웃’ 소식지와 모바일 콘텐츠를 통해 회원님과 함께 이룬 좋은 변화를 전하고 있습니다.

회원님을 위한 국내사업장 방문 행사(좋은 이웃 특별한 하루)가 지역별로 실시되고 있으며, 해외사업국을 방문하여 사업 모니터링 및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해외사업장 방문(좋은 이웃 특별한 여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원 참여 활동으로 대면/비대면회원소모임, 온라인/문화이벤트, 재능나눔 회원 모임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행사공지는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좋은이웃 참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지역행사의 경우 주변 지역 회원님에게 문자 등을 통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참여 신청은 회원상담센터 (1544-7944), 굿네이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 합니다.
 

자세한 행사 확인 하기 >>

후원정보 확인은 굿네이버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나의후원 >후원내용 확인/변경 페이지에서 후원중인 사업 및 월 납부 금액에 대해 확인 가능합니다. 온라인 외에도 회원상담센터 (1544-7944)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나의후원 후원내용 확인/변경 페이지 바로가기

 

회원님! 주소지가 변경되어 정보 변경이 필요하시거나 소식지 수신 방법 변경이 필요하시면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나의후원 > 개인정보 확인/변경 메뉴를 통해 "정기소식 수신방법" 과 주소지, 개인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혹시 기존에 받아보신 우편물을 분실하셨을경우, 홈페이지 > 1:1 문의 혹은 후원/제휴 문의를 통해 재발송 요청을 해주시면 회원님의 주소지로 발송해드립니다. 우편물 반송과 분실을 감소시키기 위해 동일한 개인정보 확인/변경 메뉴에서 회원님의 정확한 주소정보 및 이메일. 휴대폰 번호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또 온라인이 아닌 회원상담센터 1544-7944를 통해서도 변경 및 재발송 신청 가능하십니다.

 

TIP! 회원님~ 종이 소식지의 제작비와 배송비를 절약해 더 많은 아이들을 도울 수 있어요! 환경에 대한 보호와 사업비 절감을 위해 온라인 서비스인 모바일, 이메일 채널로 굿네이버스의 사업 소식을 받아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회원님, 후원 중단은 입금 방법 관련 안내 및 회원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유선상으로만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전화상담 가능한 시간에 아래 회원상담센터 번호로 연락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회원상담센터 1544-7944 / 월~금 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 점심시간 및 주말/공휴일에는 전화상담이 어렵습니다.

다시 한번 좋은 이웃이 되어주실 회원님을 기다리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는 보내주신 소중한 마음 잊지 않고, 좋은 변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회비는요?
익월회비가 청구(자동이체 지정 출금일 2일 전, 신용카드/네이버페이 1일 전)된 이후에 취소하시는 경우, 후원중단이후에 익월회비가 출금 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탈퇴는요?
회원님 후원중단만으로 웹회원 탈퇴까지 진행되지는 않습니다. 웹회원 탈퇴를 원하시면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나의후원> 개인정보 확인/변경 페이지 최하단 "홈페이지 웹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고 웹 회원 탈퇴를 진행해주세요!

자동이체 출금일은 은행영업일 기준 지정하신 출금일(10일 또는 20일)입니다.
지정하신 출금 일에 잔고 부족 등의 사유로 출금되지 못하였을 경우, 20일 또는 25일에 재출금될 수 있습니다.
(은행영업일 기준이므로 출금일이 공휴일이면 익일에 출금 됩니다)

단, 후원신청한 당월 또는 결제 정보(출금일)를 변경한 경우, 선택한 출금일은 익월부터 적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