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공식 홈페이지 |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 굿네이버스

스토리캐스트

홈 > 굿네이버스 소개 > 스토리캐스트 > 소식지 상세

우체통 속 이야기 3

르완다 이웃의 희망이 담긴 커피

-

굿네이버스는 2014년 르완다 기사가라 지역에 사회적기업 ‘Cafe de Gisagara(카페 드 기사가라)’를 설립하였습니다. 2년이 지난 지금, 사회적 기업 조합원들이 재배한 커피가 한국에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질 좋은 커피체리를 골라내고 있는 조합원들
굿네이버스 르완다 지부는 현지에 있는 3개의 협동조합과 거래를 하며 수매와 가공, 판매 뿐만 아니라 조합원을 대상으로 교육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페 드 기사가라는 조합원들의 커피열매를 선매입하고 그 대금을 현금으로 바로 지급하고 있으며, 이러한 선순환구조 경영방식은 조합원들의 삶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THE NEIGHBORS COFFEE 한국 출시

굿네이버스 사회적 기업 카페 드 기사가라의 가공을 거쳐 완성된 ‘더네이버스 커피 르완다’ 고도가 높고 한난의 차가 큰 지역에서 재배하여 향이 풍부하고 부드러우며 달콤한 과일향이 특징입니다.
한국에 출시된 ‘더네이버스 커피 르완다’의 늠름한 자태 (좌 200g / 우 250g)
갓 로스팅한 ‘더네이버스 커피 르완다’를 굿네이버스 나눔 쇼핑몰 기부스토어(GIVE STORE)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커피콩 판매 수익금은 르완다 커피 조합 및 사회적기업 운영 지원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해 사용됩니다.

좋은 이웃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좋은 이웃 회원들에게만 드리는 20% 할인쿠폰을 받고 행복한 나눔이 있는 기부스토어를 이용해보세요.
 
*기부스토어 상품의 판매 수익금 전액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지구촌 이웃들이 좀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됩니다.

관련글

  • 민지혜
  • 발행
  • 2016-10-06
스토리캐스트 메인으로

2016-10월호

Contents

10월의 인사 옥수수로 시작된 소득 증대의 꿈 굿네이버스를 만나는 다양한 방법
르완다 이웃의 희망이 담긴 커피
굿네이버스

온라인문의

홈페이지 ID
갖고 있는 정기후원
회원입니다!

정기적인 후원을
하고 있지 않아요!

기업 담당자
입니다!

온라인문의I회원 유형을 선택해주세요

후원회원일 경우, 홈페이지 1:1 문의(로그인 필요)를 통해 문의하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응대가 가능하오니 1:1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정기후원이어도 홈페이지 가입을 하지 않으신 분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1:1 문의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닫기

안내

아이디를 입력하세요.

팝업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