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국내

캐리TV와 함께, 희망편지쓰기대회!

2019.04.08
희망편지쓰기대회 로고 이미지
함께 화이팅을 외치고 있는 유튜브 캐리TV의 캐리, 엘리, 루시, 캐빈과 후암초등학교 아동들 이미지
새 학기 시작으로 바쁜 어느 봄날. 서울 후암초등학교 3학년 교실에는 아침부터 음악이 울려 퍼집니다.
친구를 향한 힘찬 응원을 담은 희망톡톡(TALK TALK) 안무챌린지 연습에 한창인 40명의 친구들, 그리고 제11회 희망편지쓰기대회의 주인공 미나를 만나봅니다.

희망편지와 함께 사랑을 보내요

지구촌 이웃들의 아픔에 공감하고, 세계시민으로 성장하도록 돕는 대한민국 대표 나눔인성교육 희망편지쓰기대회가 어느새 11회를 맞이했습니다.
올해는 유튜브 캐리TV의 주인공 캐리, 엘리, 루시, 캐빈과 함께 ‘희망톡톡(TALK TALK) 안무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함께 희망톡톡 안무챌린지 연습을 하고 있는 캐리, 엘리, 루시, 캐빈과 후암초등학교 아동들 이미지

 

유튜브에서만 보던 캐리TV 누나, 형을 실제로 만나서
함께 희망톡톡 안무챌린지 연습을 했어요. 미나에게
희망편지를 쓰고, 응원도 전달할 수 있어 즐거웠어요.
- 김치원 / 후암초등학교 3학년 -

 



미나를 응원하는 #희망톡톡(TALK TALK)
안무챌린지 참여 방법

 
참여방법 1단계 희망톡톡 안무영상을 보면서 노래와 춤을 따라해 보세요. 2단계 나만의 멋진 안무 영상을 찍어 주세요. 영상미션 안무영상에 미나에게 보내는 응원메시지를 짧게 넣어 주세요. 미나야 응원할께 미나야 사랑해 무엇이든 좋아요. 3단계 해시태그 # 희망편지쓰기대회 # 희망톡톡 #희망톡톡안무챌린지 #굿네이버스 #캐리TV와 함께 인스타그램 또는 유투브에 영상을 올려주세요. 유투브로 올리실 경우 동영상의 URL을 꼭 홈페이지에 등록해주세요

미나의 꿈을 지켜주세요



전국의 초·중·고등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함께 올해로 11회를 맞이한 희망편지쓰기대회는 빈곤, 아동노동, 교육권리 등 지구촌의 여러 문제에 대해 이해하고, 지구촌 이웃들과 함께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돕습니다.
미나를 향한 따뜻한 사랑을 희망편지에 담아 전달하는 제11회 희망편지쓰기대회는 3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지역 및 전국 심사를 통해 선정된 전국대회 수상자들은 해외 자원봉사활동의 기회를 얻게 됩니다.
활짝 웃고 있는 미나 이미지와 함께 멘트입니다. 함께 할수록 더욱 커지는 나눔의 힘으로 미나의 꿈을 지켜줄 수 있습니다. 지금 미나에게 희망을 전해주세요.
캐리TV가 함께하는 희망편지쓰기대회 캠페인 배너 이미지, 담배공장 9살 소녀 미나에게 보내는 희망편지 자세히보기
컨텐츠기획팀 김지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