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국내

우리는 SUPER STAR!!! 상명대학교 굿네이버스 대학생 자원봉사동아리 가온누리

2011.11.18




가온누리는 4월 9일에 발대식을 마치고 아동지킴이, CES, 성학대예방인형극, 평화교육 등 각자 활동을 맡아 책임감 있게 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5월 16일은 성년의 날을 맞아 길에서 장미꽃을 나눠주는 행사에도 참여했습니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GN동아리 가온누리의 열정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상명대학교에서는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 동안 축제를 개최했는데요. 가온누리 역시 축제 때 맛있는 먹거리를 팔며 친목을 다지고 수익사업도 벌였답니다. 하나된 마음으로 이리 저리 뛰며 얻은 수익금은 국내 학대피해아동의 치료비로 사용되었습니다. 축제를 의미 있게 본 기념으로 엠티도 떠났는데요. 상명대학교 GN동아리가 더욱 더 친목을 다질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지난 7월 12일의 야심찬 "GN포럼"이 개최되었습니다. 반값등록금,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 무상급식 등에 관해 토론을 하며 봉사에 대한 관심에서 더 나아가 사회적 이슈에 대해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함께 머리를 맞대고 고민해 본 사회 이슈를 바탕으로 앞으로 가온누리의 활동을 계획해 보는 시간 또한 가졌습니다.





중간고사와 기말고사 기간에는 상명대 창업동아리 I is와 연합하여 칫솔모금사업도 기획하고 진행하였습니다. 중간고사 때의 수익금은 굿네이버스에 기부하고 기말고사 때의 수익금은 백혈병에 걸린 상명대 학우를 위해 기부하였습니다. 자원봉사를 넘어 학우에게도 '좋은 이웃'의 역할을 하였답니다.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상명대학교 굿네이버스 대학생 자원봉사 동아리와 함께 많은 봉사를 하며 달려왔습니다. 앞으로 학교 가을문화제와 아동동학대 예방캠페인 등 우리에겐 하고 싶고 도전할 일들이 너무 많이 남아있습니다. 앞으로도 가온누리의 활발한 활동! 많은 관심으로 지켜봐주시고 응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




굿네이버스